다듀·송가인에 불꽃쇼까지…현대차, 영동대로서 화려한 새해맞이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인근서 새해맞이 행사..가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준비
2019년을 맞아 진행된 카운트다운 당일 행사 전경. 사진 | 현대자동차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현대자동차가 서울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새해맞이 행사를 엽니다. 송가인·다이나믹듀오 등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불꽃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는데요. 시민들이 새해 소망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자동차 모양의 구조물도 설치했다고 합니다.

현대차는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행사인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을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 행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야외 광장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지난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현대차가 강남구 및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새해맞이 행사인데요. 우선 오는 26일부터 카운트다운 챌린지, 위시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행사 당일에는 인기 가수 공연, 카운트다운 세레머니 등이 예정돼 있습니다.

현대차는 26일부터 31일까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에 개성적인 카운트다운 영상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와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또, 자동차 모양의 구조물 ‘위시카(Wish Car)’ 4개를 설치해 시민들이 새해 소망을 함께 기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특히 31일에는 오후 5시부터 인기 유튜버 창현의 ‘거리 노래방’을 운영해 행사의 열기를 달굴 예정인데요. 본 행사가 시작되는 오후 9시부터는 송가인, 윤도현 밴드, 다이나믹듀오, 터보 등 인기 가수의 공연이 예정돼 있습니다.

새해맞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함께 숫자를 외치는 ’카운트다운‘일텐데요. 이날 영동대로 인근에서는 도심 최대 규모의 불꽃쇼와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미디어 영상쇼를 통해 ‘카운트다운 세레머니’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해 온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처음과 마지막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가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 Comment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김규홍
9 months ago

아 올 2019년 의미많은 한해가
갑니다
우리가수님 가인님!
함께한 행운이 찾아준
좋은 시간들 이었습니다
우리 가수님 축복이 늘 지켜주소서
우리 어머니 곁에 함께 못하여
애닯퍼도 두루 살피시여
이세상 계신듯 행복해 하실겁니다
우리 가수님 가인님
감사합니다

More in Industry 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