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동원F&B가 봄을 맞아 상쾌한 민트맛을 담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와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를 출시합니다.
10일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에 따르면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와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각각 드링킹 요구르트와 밀크티에 민트를 넣어 산뜻함을 더 했는데요. 우유 팩 또한 민트색으로 디자인해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민트를 주요 컨셉으로 활용한 발효유와 밀크티 2종을 동시에 출시해 취향껏 즐길 수 있습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 민트 특유의 상쾌함을 더한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세계 3대 유산균 ‘크리스찬 한센’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풍부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또 양이 넉넉하고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출출할 때 즐기기 좋습니다.
또 다른 신제품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인 스리랑카산 ‘우바홍차’에 흑당과 페퍼민트 추출물을 함께 넣은 제품인데요. 상쾌한 페퍼민트의 향이 우바홍차의 진한 풍미와 흑당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제공합니다.
동원F&B 관계자는 “민트는 글로벌 트렌드 조사기관 WGSN이 발표한 올해의 대표 트렌드 색상으로 패션업계는 물론 식품업계도 주목하고 있다”며 “봄의 계절감을 담아 민트를 입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310ml),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300ml)는 각각 1900원, 1500원으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