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 프리미엄 제품군 ‘시그니처’가 현대 작가 3인을 만나 재해석됐습니다.
LG전자가 시그니처를 주제로 신진 현대 작가들과 협업한 ‘아트 시리즈’를 시그니처 공식 글로벌 홈페이지에 소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시그니처 아트 시리즈는 'Eye of the beholder(제 눈에 안경)’을 주제로 가전과 생활공간을 작품으로 표현한 사진과 영상입니다. 산티 쏘라이데스(Santi Zoraidez), 피터 타카(Peter Tarka), 안드레아스 바너스테트(Andreas Wannerstedt) 등이 참여했습니다.
아르헨티나 출신 산티 쏘라이데스는 이케아, 나이키 등과 협업한 경험이 있습니다. 폴란드 아트디렉터 겸 일러스트레이터 피터 타카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국제광고제에서 은사자상과 동사자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스웨덴 3차원(3D) 모션그래픽 아티스트 안드레아스 바너스테트는 지난 10여 년 간 오메가, 스와로브스키, 아디다스, 레드불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했습니다. 작품은 시그니처 공식 글로벌 홈페이지 외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예술이 영감을 주고 기술이 예술을 완성한다는 시그니처의 철학에 공감하는 작가들과 협업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작품들은 시그니처만이 제공할 수 있는 본질과 가치를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