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희소食] CU,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 단독 판매 外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CU,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 단독 판매

 BTS 티머니카드. 이미지ㅣBGF리테일

CU가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를 오는 2일 단독 판매합니다.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는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콘셉트 사진으로 정장을 입은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모든 멤버들의 사진이 각각 디자인됐습니다. 해당 상품은 전국 CU에서 15만장 한정 수량 (5000원)으로 판매됩니다.

전국 CU에서 해당 카드로 상품 구매 시 CU 멤버십 포인트 2%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 시 T마일리지도 별도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상륙

매장 입구. 사진ㅣ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아이코스(IQOS) 스토어 영업을 시작합니다.

아이코스 스토어 대전점 에서는 홀더 재충전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포함한 다양한 기기와 액세서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를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과 최신 기종으로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을 받아 7만 9000원에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기존 사용 기기를 반납하는 트레이드인 고객은 6만 9000원에 ‘아이코스 3 듀오’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 아이코스 스토어 대전점을 찾아 기기를 구매한 고객은 최대 3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고, 클리닝 스틱 1박스도 제공 받습니다.

◇오비맥주, ‘캔크러시 챌린지’ 환경 캠페인 성료

오비맥주 직원들이 강남구 삼성동 본사 앞에서 알루미늄 캔의 올바른 분리배출법을 알리는 캔크러시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사진ㅣ오비맥주

오비맥주가 지난달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시작한 ‘2020 캔크러시 챌린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캔크러시 챌린지는 캔의 올바른 분리배출법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 참여형 릴레이 환경 캠페인인데요. 오비맥주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알루미늄 캔의 재활용률을 높이고자 마련했습니다.

오비맥주는 참여자 한 명당 1000원씩 적립된 기부금에 기업 차원에서 마련한 기부금을 더해 소셜 벤처기업 ‘끌림’에 전달할 계획입니다. 기부금은 캔과 폐지 등 재활용품 수거로 생계를 이어가는 어르신들을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대웅제약, 우루사 브랜드 활용한 패션상품 출시

우루사X지이크. 사진ㅣ대웅제약

대웅제약의 대표 제품 ‘우루사’와 젊은 감성의 정장 브랜드 ‘지이크(SIEG)’가 협업해 여름 한정 패션 상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각 제품에는 우루사 브랜드아이덴티티(BI)인 ‘곰’의 이미지를 복고풍 감성을 담았습니다. 최근 뉴트로 디자인으로 업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조인혁 작가와 대웅제약 디자인팀에서 협업해 브랜드 로고 디자인을 제작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티셔츠, 슬리퍼, 양말 등 총 3종입니다. 티셔츠와 양말은 면 100% 천연섬유로 제작됐으며, 슬리퍼는 쿠션을 넣어 착화감을 높였습니다.

이번 우루사와 지이크의 협업제품은 신원몰과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내 지이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팝업스토어도 운영됩니다.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상반기 최다 판매 메뉴

이미지ㅣ굽네치킨

굽네치킨의 ‘굽네 고추바사삭’ 메뉴가 2020년 상반기 굽네치킨 메뉴 판매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상반기 최다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굽네 고추바사삭은 특제 파우더로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과 표면에 청양고추를 갈아 묻혀 나오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데요. 함께 제공하는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도 고추바사삭 본연의 매콤함을 더욱 살려 판매 순위 1위 달성에 한몫했습니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13년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굽네 고추바사삭이 올 상반기 기준 굽네치킨 메뉴 내 판매·선호도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커피빈,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3종 선봬

샐러드 3종. 사진ㅣ커피빈

커피빈코리아가 오는 29일 간편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 3종을 출시합니다.

커피빈에 따르면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샐러드는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과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엄선한 원재료로 건강까지 고려해 제조됐습니다.

먼저 수비드치킨 그레인 샐러드는 닭가슴살과 귀리, 보리, 병아리콩이 담긴 제품으로 잎채소를 곁들여 즐길 수 있습니다. 마요네즈 고소한 향을 담아낸 랜치 드레싱이 함께 제공합니다.

트리플 치즈 샐러드는 리코타, 모차렐라, 체다 치즈 3가지가 모두 담겨 있어 크랜베리와 토마토 , 단호박을 함께 맛보는 제품입니다. 발사믹 드레싱이 함께 제공돼 더욱 극대화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쉬림프 머쉬룸 파스타 샐러드는 새우와 콜드 파스타가 메인으로 담긴 제품으로 파인애플과 버섯이 들어가 있고, 레몬 드레싱이 함께 제공됩니다.

커피빈은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내달 19일까지 구매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후 2시까지 샐러드 단품 구매 시 별도 판매되는 호밀모닝빵 1개를 매장에서 직접 구워 무료로 증정하며 동 시간대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샐러드를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