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오늘의 희소食] 하림, 온라인 전용 제품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外

URL복사

Monday, June 29, 2020, 18:06:33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하림, 온라인 전용 제품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다음 달 5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게시글에 소개된 온라인 전용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되는데요.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제품을 선택한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하림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한 세트(▲동물복지 IFF큐브 닭가슴살 ▲동물복지 IFF큐브 갈릭 닭가슴살 ▲포장마차식 양념근위 ▲포장마차식 뼈 없는 양념닭발 ▲하림 갈릭훈제 ▲화끈한 순살 닭갈비 ▲순진한 순살 닭갈비)를 선물할 계획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9일에 이뤄지며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림은 지난 22일 닭가슴살, 닭다리, 닭다리살(정육), 닭봉(윗날개), 닭위(아랫날개), 닭안심, 닭볶음탕용 등 쿠팡 전용 제품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29~30일 요기요 주문 시 머핀세트 무료 이벤트

 

 

미스터피자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이틀간 요기요 주문 고객 대상으로 마노핀 머핀세트(4구)를 증정합니다. 머핀은 무작위로 1세트(4구)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29일~30일 모든 요기요 주문 고객에게 6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피자는 물론 사이드메뉴, 샐러드 등 전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세트와 기타 할인, 중복 적용 시 최대 약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포장 주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매장 방문 포장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요일과 금요일마다 클래식 피자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CU, 랜선 여행족 위한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출시

 

 

CU가 해외여행의 묘미 중 하나인 항공 기내식을 콘셉트로 기획한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3종(포크 플리즈, 치킨 플리즈, 비프 플리즈)’을 이달 30일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항공사에서 종교나 개인적 신념 등으로 인해 특정 음식을 먹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기내식을 준비하는 것처럼 해당 상품들도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로 폭넓게 구성했는데요.

 

상품명도 실제 비행기에서 승무원에게 기내식을 주문하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영어로 정중한 부탁을 뜻하는 플리즈(please)를 붙여 ▲포크 플리즈(4300원) ▲치킨 플리즈(4300원) ▲비프 플리즈(4000원)로 정했습니다.

 

포크 플리즈 도시락은 야채볶음밥과 함께 폭찹 스테이크, 토네이도 소시지, 웨지감자, 야채볶음을 담았고 치킨 플리즈 도시락은 야채볶음밥에 데리야끼 치킨과 야채볶음, 브로콜리, 오믈렛구이로채웠습니다.

 

비프 플리즈 파스타는 양식 버전으로 토마토 소스의 펜네 파스타 위에 소불고기와 방울토마토 등 다양한 채소,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한 제품입니다.

 

CU 기내식 도시락들은 기존 일반 플라스틱 용기 대신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했습니다. CU는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부터 31일까지 머지포인트 쿠폰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던킨, 7월 신제품 ‘포카칩 도넛’ 2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오리온 ‘포카칩’과 손잡고 7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합니다.

 

신제품 ‘포카칩 도넛(2종)’은 도넛 반죽 속에 인기 스낵 포카칩을 잘게 부숴 넣고, 포카칩 어니언맛 시즈닝을 뿌려 감칠맛을 더한 제품입니다. 쫀듯한 도넛과 바삭한 포카칩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포카칩 어니언 링’과 짭짤한 포카칩의 맛과 글레이즈드 도넛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포카칩 도넛 1+1’ 행사를 진행하고, 매장 내 ‘포카칩 도넛’ 2종 중 1종 구매 시 ‘포카칩 어니언 링’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 발행과 사용 기간은 오는 4일부터 8일까지입니다.

 

◇풀무원, 홈메이드 스타일 과일 드레싱 3종 선봬

 

 

풀무원식품이 ‘리얼 과일 드레싱’ 3종을 출시했습니다.

 

‘리얼 과일 드레싱’은 홈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싱으로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애플망고 등 3가지 맛으로 나왔습니다.

 

‘리얼 과일 한라봉&감귤 드레싱’은 제주산 한라봉과 귤, 밀감 등으로 시트러스 계열 과일 특유의 톡톡 터지는 상큼함과 과일 알갱이의 식감이 특징인데요. 모짜렐라 치즈와 올리브오일, 바질을 곁들인 보코치니 샐러드나 구운 새우 샐러드 드레싱으로 회사는 추천했습니다.

 

‘리얼 과일 베리&베리 드레싱’은 블루베리를 통으로 넣고 크랜베리퓨레에 나타드코코까지 넣었습니다. 베리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담백한 리코타치즈 샐러드나 치킨 샐러드 등과 어울린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리얼 과일 애플망고 드레싱’은 애플망고를 담은 드레싱으로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나타드코코를 더했습니다. 연어포케샐러드나 오징어링 샐러드 등과 곁들여 샐러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순당, 현대적 감각으로 리뉴얼한 새로운 백세주 출시

 

 

국순당의 백세주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하고 현대적 감각의 새로운 백세주를 출시합니다.

 

이번 리뉴얼은 ‘백세주를 오늘에 맞게’라는 컨셉으로 진행됐습니다. 국순당은 최근 음식 맛의 변화를 고려해 백세주에 들어가는 12가지 한약재의 비중을 조정하고, 재료 사용 시기를 조절해 쓴맛을 줄였습니다.

 

기존 한자 로고 ‘百歲酒’도 젊은 층을 고려해 한글 로고로 변경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또 조선시대 실학서 지봉유설에 나오는 ‘구기백세주’ 설화를 활용한 ‘백세주 이야기’를 전면 라벨에 소개했습니다.

 

아울러 기존 불투명 병은 투명 병으로 변경해 환경오염 방지에도 나섰습니다.

 

◇한촌설렁탕, 복날 시즌 앞두고 보양식 할인 행사 진행

 

 

한촌설렁탕이 다음 달 부터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얼큰도가니탕 메뉴를 할인 판매합니다.

 

이번 보양식 할인 행사는 오는 8월 16일까지로 행사 기간 동안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은 기존 가격보다 2000원, 얼큰도가니탕은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흥국에프엔비,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2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과 개인 카페에 프리미엄 식음료를 공급하는 흥국에프엔비가 과일이 통째로 들어간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방울토마토’와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청포도’ 2종을 출시했습니다.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제품은 통과일이 아이스블록에 들어 있어 빙수를 만들 때 과일이 결대로 갈려 나와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빙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용 빙삭기인 스노우빙 빙삭기를 통해 간편하고 부드러운 대패 빙수를 만들 수 있고 1팩 타입의 1회분으로 포장돼 있습니다. 또 블록 1개로 2인분의 빙수를 만들 수 있는데요.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방울토마토와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청포도는 300g*24개로 구성돼 있으며 흥국에프엔비의 공식 쇼핑몰 ‘흥국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두 신제품과 함께 새로운 빙수 메뉴를 테스트할 수 있게 모든 종류의 제품을 한 데 담은 ‘스노우빙 샘플러’도 출시했는데요. 스노우빙 샘플러에는 신제품 통과일플러스 블록 2종과 밀크, 망고, 녹차 등 빙수 10종이 포함돼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2025.05.21 11:42:5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구글이 20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서 열린 구글의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I/O)에서 삼성전자[005930]와 협업해 제작한 '스마트 안경'을 소개했습니다. 구글은 이날 콘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대표적 제품인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AI 기능을 대거 소개했습니다. 이후 행사 예정 시간인 90분을 넘어 기조연설의 막바지에 스마트 안경 선보였습니다. 샤람 이자디 구글 안드로이드 XR 부사장은 무대에 올라 "AI를 위한 자연스러운 형태인 '제미나이 라이브(Gemini Live)'의 힘을 당신이 있는 곳으로 가져온다"라며 "안경을 쓰면 초능력을 얻을 수 있다"라고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제미나이 라이브는 사람이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AI가 마치 앞을 보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영상을 인식해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구글은 지난 2013년 '구글 글라스'를 출시했으나 너무 시대에 앞서나갔다는 평가와 함께 2년 만에 단종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출시를 통해 10년 만에 재출시한 것입니다. 특히, 이번 스마트 안경은 삼성전자와 협력해 시장에 재진출 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구글, 퀄컴과 협업해 개발해 온 확장현실(XR) 헤드셋 '프로젝트 무한'을 출시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이날 구글은 스마트 안경의 기능을 시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용자의 스마트폰과 연결된 스마트 안경은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화면을 표시했으며 눈앞에 구글 지도를 띄워줘 길을 찾게 돕고 외국인과 대화 중에는 실시간 번역을 해주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구글은 이어 스마트 안경 시제품을 삼성전자와 함께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도 스마트 안경 개발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양사가 이 부문까지 협업을 확장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은 이번이 최초입니다. 스마트 안경의 디자인 파트너로는 한국 업체인 젠틀몬스터와 미국 브랜드인 와비 파커와 함께 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삼성과 파트너십을 헤드셋을 넘어 스마트 안경까지 확장하며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우리는 생태계가 훌륭한 안경을 만들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스마트 안경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실시간 번역 기능을 선보이면서 아직은 시제품이기에 기능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실시간 번역이 가능한데 시도해 보겠다"라며 "이건 매우 위험한 시연일 수 있다"라고 말하며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그가 다른 시연자와 서로 다른 언어로 대화를 진행하자 서로의 말이 실시간 번역돼 안경 오른쪽 위에 자막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내 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기능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이자디 부사장은 "내가 아직은 위험한 시연이라고 한 이유다"라고 말해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