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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하림, 온라인 전용 제품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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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29, 2020, 18:06:33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하림, 온라인 전용 제품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다음 달 5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게시글에 소개된 온라인 전용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되는데요.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제품을 선택한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하림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한 세트(▲동물복지 IFF큐브 닭가슴살 ▲동물복지 IFF큐브 갈릭 닭가슴살 ▲포장마차식 양념근위 ▲포장마차식 뼈 없는 양념닭발 ▲하림 갈릭훈제 ▲화끈한 순살 닭갈비 ▲순진한 순살 닭갈비)를 선물할 계획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9일에 이뤄지며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림은 지난 22일 닭가슴살, 닭다리, 닭다리살(정육), 닭봉(윗날개), 닭위(아랫날개), 닭안심, 닭볶음탕용 등 쿠팡 전용 제품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29~30일 요기요 주문 시 머핀세트 무료 이벤트

 

 

미스터피자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이틀간 요기요 주문 고객 대상으로 마노핀 머핀세트(4구)를 증정합니다. 머핀은 무작위로 1세트(4구)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29일~30일 모든 요기요 주문 고객에게 6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피자는 물론 사이드메뉴, 샐러드 등 전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세트와 기타 할인, 중복 적용 시 최대 약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포장 주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매장 방문 포장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요일과 금요일마다 클래식 피자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CU, 랜선 여행족 위한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출시

 

 

CU가 해외여행의 묘미 중 하나인 항공 기내식을 콘셉트로 기획한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3종(포크 플리즈, 치킨 플리즈, 비프 플리즈)’을 이달 30일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항공사에서 종교나 개인적 신념 등으로 인해 특정 음식을 먹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기내식을 준비하는 것처럼 해당 상품들도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로 폭넓게 구성했는데요.

 

상품명도 실제 비행기에서 승무원에게 기내식을 주문하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영어로 정중한 부탁을 뜻하는 플리즈(please)를 붙여 ▲포크 플리즈(4300원) ▲치킨 플리즈(4300원) ▲비프 플리즈(4000원)로 정했습니다.

 

포크 플리즈 도시락은 야채볶음밥과 함께 폭찹 스테이크, 토네이도 소시지, 웨지감자, 야채볶음을 담았고 치킨 플리즈 도시락은 야채볶음밥에 데리야끼 치킨과 야채볶음, 브로콜리, 오믈렛구이로채웠습니다.

 

비프 플리즈 파스타는 양식 버전으로 토마토 소스의 펜네 파스타 위에 소불고기와 방울토마토 등 다양한 채소,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한 제품입니다.

 

CU 기내식 도시락들은 기존 일반 플라스틱 용기 대신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했습니다. CU는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부터 31일까지 머지포인트 쿠폰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던킨, 7월 신제품 ‘포카칩 도넛’ 2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오리온 ‘포카칩’과 손잡고 7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합니다.

 

신제품 ‘포카칩 도넛(2종)’은 도넛 반죽 속에 인기 스낵 포카칩을 잘게 부숴 넣고, 포카칩 어니언맛 시즈닝을 뿌려 감칠맛을 더한 제품입니다. 쫀듯한 도넛과 바삭한 포카칩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포카칩 어니언 링’과 짭짤한 포카칩의 맛과 글레이즈드 도넛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포카칩 도넛 1+1’ 행사를 진행하고, 매장 내 ‘포카칩 도넛’ 2종 중 1종 구매 시 ‘포카칩 어니언 링’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 발행과 사용 기간은 오는 4일부터 8일까지입니다.

 

◇풀무원, 홈메이드 스타일 과일 드레싱 3종 선봬

 

 

풀무원식품이 ‘리얼 과일 드레싱’ 3종을 출시했습니다.

 

‘리얼 과일 드레싱’은 홈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싱으로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애플망고 등 3가지 맛으로 나왔습니다.

 

‘리얼 과일 한라봉&감귤 드레싱’은 제주산 한라봉과 귤, 밀감 등으로 시트러스 계열 과일 특유의 톡톡 터지는 상큼함과 과일 알갱이의 식감이 특징인데요. 모짜렐라 치즈와 올리브오일, 바질을 곁들인 보코치니 샐러드나 구운 새우 샐러드 드레싱으로 회사는 추천했습니다.

 

‘리얼 과일 베리&베리 드레싱’은 블루베리를 통으로 넣고 크랜베리퓨레에 나타드코코까지 넣었습니다. 베리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담백한 리코타치즈 샐러드나 치킨 샐러드 등과 어울린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리얼 과일 애플망고 드레싱’은 애플망고를 담은 드레싱으로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나타드코코를 더했습니다. 연어포케샐러드나 오징어링 샐러드 등과 곁들여 샐러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순당, 현대적 감각으로 리뉴얼한 새로운 백세주 출시

 

 

국순당의 백세주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하고 현대적 감각의 새로운 백세주를 출시합니다.

 

이번 리뉴얼은 ‘백세주를 오늘에 맞게’라는 컨셉으로 진행됐습니다. 국순당은 최근 음식 맛의 변화를 고려해 백세주에 들어가는 12가지 한약재의 비중을 조정하고, 재료 사용 시기를 조절해 쓴맛을 줄였습니다.

 

기존 한자 로고 ‘百歲酒’도 젊은 층을 고려해 한글 로고로 변경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또 조선시대 실학서 지봉유설에 나오는 ‘구기백세주’ 설화를 활용한 ‘백세주 이야기’를 전면 라벨에 소개했습니다.

 

아울러 기존 불투명 병은 투명 병으로 변경해 환경오염 방지에도 나섰습니다.

 

◇한촌설렁탕, 복날 시즌 앞두고 보양식 할인 행사 진행

 

 

한촌설렁탕이 다음 달 부터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얼큰도가니탕 메뉴를 할인 판매합니다.

 

이번 보양식 할인 행사는 오는 8월 16일까지로 행사 기간 동안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은 기존 가격보다 2000원, 얼큰도가니탕은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흥국에프엔비,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2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과 개인 카페에 프리미엄 식음료를 공급하는 흥국에프엔비가 과일이 통째로 들어간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방울토마토’와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청포도’ 2종을 출시했습니다.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제품은 통과일이 아이스블록에 들어 있어 빙수를 만들 때 과일이 결대로 갈려 나와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빙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용 빙삭기인 스노우빙 빙삭기를 통해 간편하고 부드러운 대패 빙수를 만들 수 있고 1팩 타입의 1회분으로 포장돼 있습니다. 또 블록 1개로 2인분의 빙수를 만들 수 있는데요.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방울토마토와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청포도는 300g*24개로 구성돼 있으며 흥국에프엔비의 공식 쇼핑몰 ‘흥국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두 신제품과 함께 새로운 빙수 메뉴를 테스트할 수 있게 모든 종류의 제품을 한 데 담은 ‘스노우빙 샘플러’도 출시했는데요. 스노우빙 샘플러에는 신제품 통과일플러스 블록 2종과 밀크, 망고, 녹차 등 빙수 10종이 포함돼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언론 플레이는 제가 다 할 수 있어..융단 폭격하지요 뭐”

“언론 플레이는 제가 다 할 수 있어..융단 폭격하지요 뭐”

2024.03.28 10:39:42

부산 =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필요하면 융단 폭격하지요 뭐”, “그냥 지역신문 이런 거 아닙니다”, “암튼 언론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 인터넷신문의 부울경(부산/울산/경남) 취재본부에서 청탁성 기사로 의심되는 기사가 대거 게재돼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해당 기사 때문에 선의의 피해자들이 대거 발생할 수도 있는 상황이어서 각별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28일 인더뉴스가 입수한 단체 카카오톡방(이하 단톡방)에는 다소 과격해 보이는 대화내용이 이어집니다. 이 단톡방은 내달 입주가 예정돼 있는 부산 일광의 신축 타운하우스 입주예정자들이 모여 있는 곳인데요. 타운하우스의 입주 예정자인 A씨는 거침 없는 언사를 쏟아냈습니다. 그는 단톡방에 있는 사람들에게 "계속 민원을 넣어주세요. 알아야 됩니다. 사태의 심각성을.."이라며 민원을 사주하는 듯한 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언론 플레이는 제가 다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면 융단 폭격하지요 뭐."라며 "언론 들어가면 그 때부터는 이판 사판"이라고 시행사와 시공사를 상대로 언론공세를 퍼붓겠다는 계획을 피력했습니다. 특히 그는 "기장에서 싸움나면 우리 안 집니다."라며 "실수하면 우리가 질 수도(있는데)... 현장에 농성텐트를 칩시다"라며 입주 예정자들을 상대로 선동을 하는 듯한 말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A씨가 공언한 것이 실제로 현실화됐다는 점입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이 단톡방에서 시작된 때는 이달 초. 불과 10여일 뒤인 12일에 처음으로 <“입주가 코앞인데”...부산 기장 아파트 입주민, 시공하자에 ‘분통’>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사에는 단톡방에서 이야기된 대로 일부 입주예정자들이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기장군청 앞에서 시위를 벌이는 내용이 사진과 함께 실렸습니다. 이어 3일 뒤인 15일에는 또 다시 같은 매체에서 <“2년을 기다렸는데”...부산 기장 한 아파트, 입주의 꿈이 지옥 현실로>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소수의 입주예정자들이 군청 앞에서 시위를 하는 모습이 기사에 담겼습니다. A씨가 단톡방에서 단언한 대로 ‘언론 플레이’는 계속됐습니다. 22일에는 <“안전한 환경 조성해달라” 부산 한 아파트 입주민들의 호소>라는 제목의 기사가 나왔고, 급기야 27일에는 [단독]이라는 머릿글을 달아서 <한수원 직원이 1100억대 시행사 부사장?...겸직 신고 ‘유명무실’>이라는 자극적인 기사를 끝으로 이른 바 ‘융단 폭격’이 완성됐습니다. 이와 관련, 입주 예정자들은 불안한 마음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자신들이 살아야 할 집에 대한 이미지나 가치가 떨어질 게 뻔해 보이기 때문. 한 입주 예정자는 “일부 분양자들의 민원과 시위에 대해 부분적으로 이해는 되지만, 원치 않는 내용들로 인해 저희 집에 대한 이미지가 나빠질까 불안하다”며 “예정대로 입주를 희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이 매체가 쏟아내고 있는 기사들 때문에 선의의 피해자들이 대거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은 큰 문제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계속 이런 부정적인 기사들이 나오면 입주할 마음이 있던 사람들도 발길을 돌릴 수밖에 없다”며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시행사나, 시공사는 물론 이미 계약을 한 다수의 입주 예정자들에게 막대한 금전적인 손실을 끼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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