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위메프가 ‘카테고리데이 특가’ 정책을 신설해 매일 ‘ㅇㅇ데이’ 기획전을 선보입니다.
30일 위메프에 따르면 내달부터 선보이는 카테고리데이 특가는 고객이 자주 찾고 인기 있는 카테고리를 그 날의 기획전 주제로 선정해 해당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캠핑데이’에는 ‘캠핑·낚시’ 세부 카테고리에 포함된 캠핑용품을 위메프 메인 기획전 페이지에 소개하고, 이 상품을 특가 또는 최저가에 판매합니다.
기획전은 ▲1일 캠핑데이 ▲2일 취미데이 ▲3일 명품데이 ▲4일 생필품데이 ▲5일 간편식데이 ▲6일 육아데이 ▲7일 고기데이 등의 순서로 8월 한 달간 매일 진행합니다.
매일 0시에 추천 상품을 오픈하며 하루에 2~3번 초특가 타임딜을 진행합니다. 8월 주요 상품은 ▲패스트캠프 벌크 암체어 1+1 1만 7910원 ▲그라비티 원터치텐트 GV-010 3만 4900원 ▲코치 턴락 체인 토트 인 폴리쉬드 페블 레더 숄더백 14만 9000원 등입니다.
이를 기념해 ‘100원 응모 이벤트’ ‘골라담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위메프 관계자는 “내가 사고 싶은 카테고리 상품을 매일 특정일에 기획전 페이지에서 더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정책을 기획했다“며 “특정일에 특정 카테고리 상품을 최저가로 살 수 있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상품 구성과 프로모션을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