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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잠바주스, 가을 시즌 음료 4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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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18, 2020, 13:09:54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잠바주스, 가을 시즌 음료 4종 출시

 

 

신제품은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에 콜라겐 부스트(가루형태 영양파우더), 피넛버터, 핑크소금을 넣고 우유와 피스타치오 토핑을 더한 ‘피넛 버터 밀크티(HOT/ICED 5800원)’ ▲초콜릿 향 스윗 실론 티에 우유와 콜라겐 부스트를 섞은 후 카카오닙스 토핑을 더해 만든 ‘초코 블랙 밀크티(HOT/ICED 5800원)’ ▲코코넛 밀크와 해조류 블루스피루리나가 들어간 ‘블루문 라떼(ICED ONLY 6000원)’ ▲라떼에 콜라겐 부스트를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인 ‘콜라겐 커피(HOT/ICED 5500원)’ 등입니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스크 목걸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매장에서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다양한 색상의 마스크 목걸이를 1500원(단품 판매가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으로 시즌 음료를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현대그린푸드 '에이치가든',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현대그린푸드가 이번에 내놓은 품목은 LA갈비 세트(1.75kg), 인삼갈비찜 세트(1.5kg) 등 2종입니다. 서울 강남구에 있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레스토랑 '에이치가든'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고객이 신청한 날짜에 맞춰 호텔 주방에서 당일 조리해 제공됩니다. 선물세트는 2인분씩 3팩(총 6인분)으로 각각 소포장돼 있어 보관이 편리한 게 특징입니다. 오는 28일까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에이치가든'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후, 신청한 날짜(~9/29)와 시간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 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CD) 매장 전용 신제품 출시

 

 

이번 신제품은 ▲고메 치킨스테이크 ▲피자 온더 치킨 ▲순살 치킨가라아게 ▲더블 씨푸드 피자 등이며,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매장) 15개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고메 치킨스테이크는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코울슬로로 구성된 샐러드 세트, 스테이크를 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콘치즈세트 중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피자 온더 치킨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크러스트를 사용한 이색 피자 메뉴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더블 비프피자, 라끌렛 고구마 피자, 리코타 샐러드 피자, 파이브 치즈 피자, 페퍼로니 피자 등 5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살 치킨가라아게는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메뉴로, 간장과 마늘의 풍미를 입안에서 느낄 수 있는데요. 순살 치킨가라아게와 함께 윙, 봉, 텐더로 구성된 ‘치킨샘플러’도 출시됐습니다. 또 더블 씨푸드 피자는 갈릭버터 새우, 크랩에 치즈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가 특징입니다.

 

◇ 국순당, 추석 맞아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 출시

 

 

국순당이 추석을 맞이해 ▲차례주 예담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백세주 선물세트 등 술 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차례주 예담은 우리나라 최초 차례 전용주로 개발됐습니다. 주정을 섞어 빚는 일본식 청주와는 달리 국순당이 국내산 쌀 100%로 전통 예법에 맞게 빚은 순수 발효 약주인데요. 알코올 도수는 13% 이며, 1800ml 대용량 제품과 1000ml, 700㎖ 등 다양한 용량 제품이 있습니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해 선보이는 우리 술 선물세트입니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조선시대 선비들이 즐기던 송절주, 고려시대부터 즐기던 명주인 자주, 고려시대 왕족이 즐기던 이화주, 조선시대 명주인 사시통음주, 술의 빛깔이 맑고 깨끗한 조선시대 명주인 청감주 등이 있습니다.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는 귀한 재료와 제법으로 빚어 가치를 더한 프리미엄 백세주로 구성했습니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 약재를 엄선해 저온숙성 발효한 고급 약주입니다. 강장백세주는 인삼, 오미자 등 재료를 더욱 강화해 풍부하고 깊은 맛이 특징입니다.

 

자양강장 1호는 자양백세주 1병, 강장백세주 2병, 전용잔이 들어있고, 자양강장2호에는 자양백세주 1병, 강장백세주 1병, 전용잔으로 구성됐습니다. 강장백세주 2호는 강장백세주 2병과 전용잔으로 기획됐습니다.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특1호는 100% 여주산 고구마를 상압 증류한 후 옹기에 담아 숙성시킨 려(驪) 고구마증류소주 25 (25% / 375ml) 2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됐습니다.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특2호는 고구마 증류소주 원액과 여주쌀로 빚은 증류소주를 블렌딩한 려(驪) 증류소주 25 (25% / 375m) 2병과 전용 잔 2개가 들어있습니다.

 

해당 선물세트들은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 홈페이지를 비롯한 주요 쇼핑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구매도 가능합니다.

 

‘백세주 선물세트 3호’는 백세주 375ml 4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됐는데요. 백세주는 알코올 도수 13도의 저도주입니다.

 

◇ 풀무원녹즙, 열대과일 담은 어린이 과채음료 '라토앤 트로피칼' 출시

 

 

이번에 출시된 ‘라토앤 트로피칼’은 사과농축액과 열대혼합과일농축액, 망고, 블러드오렌지, 레드자몽농축액 등열대 과일 농축액만을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열처리 유산균을 더했습니다.

 

제품에 사용된 유산균 2종은 약 50~60도 열처리로 살균된 유산균 사균체(EF-2001, PMO08)입니다. 한 번 열처리를 진행했기 때문에 쉽게 변질되지 않는 반면, 생균이 죽으면서 생긴 유효한 대사산물이 장에 도달해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용량은 120ml 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테트라팩을 사용해 상온에서 최대 6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라토앤 트로피칼은 현재 쿠팡에서만 단독 판매하는데요. 가격은 1박스(총 24개입)에 1만 3200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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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2024.04.30 15:11:4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폰 판매 호조와 메모리 시장 개선에 힘입어 1분기 기준 역대 두 번째 매출 기록을 세웠습니다. 삼성전자는 30일 컨퍼런스콜을 열고 1분기 매출이 전분기 대비 6% 증가한 71조9156억원이라 밝혔습니다. 2022년 4분기 매출 70조4646억원을 기록한 이후 처음으로 70조원대 매출을 회복한 것입니다. 1분기 기준으로는 2022년 1분기에 77조7800억원을 기록한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높은 매출입니다. 영업이익의 경우 6조606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분기 영업이익보다 931.87% 높은 수치이며 작년 한 해 동안의 영업이익 총합인 6조5700억원보다도 많은 수치입니다. 반도체를 담당하는 DS(Device Solutions)부문은 매출 23조1400억원, 영업이익 1조9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메모리의 지속적 가격 상승에 대한 시장 기대감으로 구매 수요가 강세를 보였으며 DDR5 및 고용량 SSD 수요 강세가 이어짐에 따라 흑자 전환이 이루어진 것으로 분석됩니다. 삼성전자의 DS부문이 흑자를 기록한 것은 2022년 4분기 이후 5분기 만입니다. 파운드리의 경우 재고 조정으로 인해 매출 개선이 지연되었으나 효율적 팹 운영을 통해 적자폭은 소폭 축소됐습니다. DX(Device eXperience)부문은 매출 47조2900억원, 영업이익 4조7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삼성전자의 첫 AI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의 판매 호조로 인한 수치라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TV 시장은 비수기 진입으로 인해 전분기 대비 실적이 감소했으나 Neo QLED 및 OLED, 75형 이상 대형 수요는 견조했습니다. 생활가전은 비스포크 AI 등 프리미엄 AI 가전의 매출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수익성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만은 매출 3조2000억원, 영업이익 2400억원을 기록했으며 계절적 비수기 진입으로 소비자 오디오 판매 둔화 속 실적이 소폭 하락했습니다. 디스플레이(SDC)는 매출 5조3900억원, 영업이익은 34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중소형 패널의 경우 판매 경쟁 심화로 전분기 대비 실적이 하락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의 1분기 시설투자는 11조3000억원으로 이중 DS는 9조7000억원, 디스플레이 1조1000억원 수준이며 전년 동기 대비 6000억원 증가했습니다. AI 탑재한 갤럭시Z,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하반기 출격 삼성전자는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향후 부문별 사업 방향성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생성형 AI 관련 수요 견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수요 대응을 위해 HBM3E 8단 양산을 4월에 시작했으며 12단 제품도 2분기 내 양산할 계획입니다. D램은 1b나노 32기가비트 DDR5 기반 128기가바이트 제품의 2분기 양산 및 고객 출하를 통해 서버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낸드는 2분기 중 초고용량 64TB SSD 개발 및 샘플 제공을 통해 AI용 수요에 적기 대응하고 업계 최초로 V9 양산을 개시한다는 예정입니다. DX부문에서는 2분기 비수기에 진입하며 스마트폰 출하량이 감소하고 평균판매가격이 인하되지만 태블릿 출하량은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하반기에 매출 증대 폭이 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폴더블 대세화'의 핵심으로 AI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갤럭시Z폴드6', '갤럭시Z플립6' 등의 출시가 예정돼있으며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이 출시됨에 따라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다니엘 아라우조 삼성전자 MX사업부 상무는 "태블릿은 탭S9 시리즈에 갤럭시AI 기능을 제공하고 웨어러블의 경우 하반기 신모델을 중심으로 갤럭시 에코시스템 경험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갤럭시링을 통해서는 수면을 비롯한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전반적인 헬스케어 경험을 높일 것"이라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가 글로벌 홍보 효과를 위해 오는 7월 2024 하계 올림픽이 개최되는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개최할 가능성이 제기됩니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은 6월 중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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