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 코리아, 사랑의열매에 교육용 스마트기기 지원 기금 전달

비대면 원격수업에 어려움 겪는 사회취약계층에 지원
JTI코리아 정경일 전무(좌), 사랑의열매 김연순 사무총장(우). 사진ㅣJTI코리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JTI코리아가 비대면 교육에서 소외된 이웃 지원에 나섭니다.

JTI코리아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교육용 스마트기기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기금 전달식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JTI코리아 정경일 전무, 사랑의열매 김연순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이번 기금은 함께일하는재단에 기탁되며 비대면 원격수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취약계층에 교육용 스마트기기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JTI 코리아는 관련 법 및 정부 가이드라인에 따라 대상자의 나이와 지원의 필요성, 효익 등을 모두 고려한 엄격한 기준에 따라 수혜 대상을 선정할 계획입니다.

정경일 JTI코리아 전무는 “비대면 원격수업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지원하고 교육 환경을 개선하는데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기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JTI코리아는 이번 기부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JTI는 사람, 예술, 환경 세 가지 분야를 중심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JTI코리아는 환경을 주제로 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환경실천연합회에 환경보호 활동 지원 기금을 전달한 바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Life 라이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