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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만에 에어팟 1000개 완판’...11번가, 역대급 할인 이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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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November 02, 2018, 10:11:11

2일 십일절 페스티벌, 아디다스·에뛰드에 타임딜 등 대대적 할인 경쟁 시작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11번가의 십일절 페스티벌 첫날 시작과 동시에 거센 완판 행렬이 이어졌다. 타임딜로 판매한 ‘애플 에어팟’이 1분 만에 1000개가 모두 완판됐고, ‘LG공기청정기 퓨리케어’가 4분 만에 100대 완판, ‘갤럭시노트9’이 13분 만에 100대가 모두 팔렸다 

 

2일 11번가에 따르면 이날도 화장품 가전, 패션, 외식 등 역대급 할인이 이어진다. 오늘의 대표 브랜드(브랜드워너비+)는 ‘아디다스’와 ‘에뛰드하우스’다. 아디다스 베스트상품 20% 할인(최대 5만원), 11번가X에뛰드하우스 십일절 단독 콜라보상품을 선보인다. 

 

오늘의 ‘브랜드워너비’ 11개는 네파, 쿠첸, 필립스, 지오다노, 남양유업, SKT, 버거킹, 금강제화, 로레알, 애경, 몰테일로 각 브랜드별 워너비 쿠폰 발급한다. 

 

하루 4번(오전11시, 오후3시, 오후7시, 오후11시) 진행되는 타임딜에서는 2일 오전 11시 ‘포트메리온 식기’, ‘뉴한일 전기요’,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 아동복’, ‘잉글리시타이거 30권 세트’, ‘코카콜라 1+1’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진 오후 3시 ‘lg 그램 노트북’, ‘나이키 에어포스 등 인기운동화’, ‘EMS 저주파 안마기’, 오후 7시 ‘라텍스 매트리스’, ‘삼성 세탁기’, 오후11시 ‘LG전자 의류건조기’, ‘커버낫 덕다운 울버린 파카’ 등을 판매한다. 가격과 할인율은 타임딜 오픈 시 공개한다. 

 

예약구매 시 ‘모두투어 괌 여행이용권’은 129만 7000원, ‘이오시카 M1 올인원 피부관리기’는 28만원,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는 44만 9000원, ‘쿠쿠IH밥솥’은 31만 9000원,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11만 4000원, ‘아낙 복합식 가습기’는 8만 6000원이다. 

 

여기에 ‘배보다배꼽 프로모션‘을 통해 2일 오전 11시에는 ‘페스티벌후레쉬’ 15봉 구매 시 20봉을 더 제공(선착순100명), 오후 5시에는 ‘슬림플래닛 가르시니아(3900ml x 2개)’를 구매하면 바이크를 증정(선착순111명)한다. 

 

3일 오전 11시는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170g x 5팩’을 구매하면 스테이크 5팩과 닭가슴살 스틱 제공(선착순2000명), 오후 5시에는 ‘삼립 호빵(12개입)’을 구매하면 찜기를 제공(선착순110명)한다. 

 

4일 오전 11시에는 ‘따봉게장 돌게장 1kg’을 구매하면 돌게장 1kg을 추가증정(선착순111명), 오후 5시에는 ‘청정원 파스타소스’를 구매하면 ‘코멕스 데이킵스 파스타용기’를 제공(선착순1000명)한다.

 

11번가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11Pay 내에 새롭게 추가된 ‘토스’로 결제 하면 ‘십일절 페스티벌’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11일까지 매일 아침 10시에 총 1만1000명에게 30% 장바구니 할인 쿠폰(최대 5000원), 총 1100명에게 50% 디지털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선착순으로 준다.

 

십일절 발견 이벤트를 통해 주변의 11번가 광고(디지털·TVCF·극장·옥외광고 등), 제휴브랜드 매장 내 포스터, 오프라인 이벤트 등 ‘십일절’을 발견 후 SNS에 인증하면 최고 1111만원의 쇼핑지원금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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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2024.04.30 15:11:4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폰 판매 호조와 메모리 시장 개선에 힘입어 1분기 기준 역대 두 번째 매출 기록을 세웠습니다. 삼성전자는 30일 컨퍼런스콜을 열고 1분기 매출이 전분기 대비 6% 증가한 71조9156억원이라 밝혔습니다. 2022년 4분기 매출 70조4646억원을 기록한 이후 처음으로 70조원대 매출을 회복한 것입니다. 1분기 기준으로는 2022년 1분기에 77조7800억원을 기록한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높은 매출입니다. 영업이익의 경우 6조606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분기 영업이익보다 931.87% 높은 수치이며 작년 한 해 동안의 영업이익 총합인 6조5700억원보다도 많은 수치입니다. 반도체를 담당하는 DS(Device Solutions)부문은 매출 23조1400억원, 영업이익 1조9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메모리의 지속적 가격 상승에 대한 시장 기대감으로 구매 수요가 강세를 보였으며 DDR5 및 고용량 SSD 수요 강세가 이어짐에 따라 흑자 전환이 이루어진 것으로 분석됩니다. 삼성전자의 DS부문이 흑자를 기록한 것은 2022년 4분기 이후 5분기 만입니다. 파운드리의 경우 재고 조정으로 인해 매출 개선이 지연되었으나 효율적 팹 운영을 통해 적자폭은 소폭 축소됐습니다. DX(Device eXperience)부문은 매출 47조2900억원, 영업이익 4조7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삼성전자의 첫 AI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의 판매 호조로 인한 수치라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TV 시장은 비수기 진입으로 인해 전분기 대비 실적이 감소했으나 Neo QLED 및 OLED, 75형 이상 대형 수요는 견조했습니다. 생활가전은 비스포크 AI 등 프리미엄 AI 가전의 매출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수익성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만은 매출 3조2000억원, 영업이익 2400억원을 기록했으며 계절적 비수기 진입으로 소비자 오디오 판매 둔화 속 실적이 소폭 하락했습니다. 디스플레이(SDC)는 매출 5조3900억원, 영업이익은 34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중소형 패널의 경우 판매 경쟁 심화로 전분기 대비 실적이 하락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의 1분기 시설투자는 11조3000억원으로 이중 DS는 9조7000억원, 디스플레이 1조1000억원 수준이며 전년 동기 대비 6000억원 증가했습니다. AI 탑재한 갤럭시Z,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하반기 출격 삼성전자는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향후 부문별 사업 방향성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생성형 AI 관련 수요 견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수요 대응을 위해 HBM3E 8단 양산을 4월에 시작했으며 12단 제품도 2분기 내 양산할 계획입니다. D램은 1b나노 32기가비트 DDR5 기반 128기가바이트 제품의 2분기 양산 및 고객 출하를 통해 서버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낸드는 2분기 중 초고용량 64TB SSD 개발 및 샘플 제공을 통해 AI용 수요에 적기 대응하고 업계 최초로 V9 양산을 개시한다는 예정입니다. DX부문에서는 2분기 비수기에 진입하며 스마트폰 출하량이 감소하고 평균판매가격이 인하되지만 태블릿 출하량은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하반기에 매출 증대 폭이 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폴더블 대세화'의 핵심으로 AI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갤럭시Z폴드6', '갤럭시Z플립6' 등의 출시가 예정돼있으며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이 출시됨에 따라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다니엘 아라우조 삼성전자 MX사업부 상무는 "태블릿은 탭S9 시리즈에 갤럭시AI 기능을 제공하고 웨어러블의 경우 하반기 신모델을 중심으로 갤럭시 에코시스템 경험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갤럭시링을 통해서는 수면을 비롯한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전반적인 헬스케어 경험을 높일 것"이라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가 글로벌 홍보 효과를 위해 오는 7월 2024 하계 올림픽이 개최되는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개최할 가능성이 제기됩니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은 6월 중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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