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AIA생명, 배우 성동일 출연 바이럴 영상 공개

‘성부장’ 바이럴 영상 시리즈 세 편...오는 19일 ‘바이탈리티 송’ 영상 공개 예정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 AIA생명이 배우 성동일이 출연한 웰니스 프로그램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은 배우 성동일이 출연한 자사 웰니스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성부장’ 바이럴 영상 시리즈 세 편과 ‘바이탈리티 송’ 뮤직 비디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지난 5일 ▲절대로 걷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움직이지 않는 성부장 등 총 세 편의 ‘성부장’ 시리즈가 공개됐다. 이 영상은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를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올바른 운동 습관을 유도하는 ‘국민건강앱’의 기능을 소개한다.

 

오는 19일 공개될 예정인 ‘바이탈리티 송’ 영상은 운동할 시간조차 부족한 현대인들의 이미지를 ‘성부장’이란 캐릭터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중독성 있는 노래와 포인트 있는 안무도 준비했다는 게 AIA생명 측 설명이다.

 

AIA생명은 이번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지난 5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성부장’ 시리즈 세 편 중 한 편을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하는 고객에 한해 ‘성부장의 바이탈리티 라이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변창우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운동이 부족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표현한 ‘성부장’ 광고를 통해 현대인들의 고충을 공유하고 공감까지 얻어내려고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사의 국민건강앱을 활용해 건강한 운동습관을 만들고 혜택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부장 바이럴 영상은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성부장 이모티콘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