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수협카드로 車 사면 2.4% 캐시백”

‘신차·중고차 구입 부르릉 캐시백’ 서비스 3월 말까지 진행...국산·수입 전차종 가능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Sh수협은행이 수협카드로 차량 구입비를 결제할 경우 최대 2.4%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시백(cashback)’ 서비스를 선보인다.

 

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수협카드를 이용해 차량을 구입하는 개인과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신차·중고차 구입 부르릉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캐시백 서비스는 국산·수입 전차종(중고차 포함), 이륜차(오토바이)를 구입할 때 수협은행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4%를 캐시백 해준다.

 

신용카드 일시불 결제 금액이 5000만원 이상이면 최대 1.2%, 3000만원 이상이면 1.0%를 캐시백 해준다. 체크카드로 결제(일시불)할 경우에는 5000만원 이상 최대 0.7%, 3000만원 이상 0.5%다.

 

또한, 수협은행의 시그니처 상품인 ‘Real? Real! 카드’로 차량을 구매하면 추가 캐시백 1.2%를 제공해 최대 2.4%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최대 1.2% 캐시백을 제공하는 Simple형 신용카드며, 이번 ‘신차·중고차 구입 부르릉 캐시백’ 서비스 기간에는 캐시백을 중복 제공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최근 카드업권의 서비스 혜택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수협은행의 ‘신차·중고차 구입 부르릉 캐시백 서비스’는 올 1분기 중 차량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