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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배스킨라빈스,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 캠페인 진행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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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04, 2020, 15:08:50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배스킨라빈스,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 캠페인 진행

 

 

이번 캠페인은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방탄은 배라다’의 일환으로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를 판매합니다.

 

배스킨라빈스 블록팩(8개)과 방탄소년단 멤버별 포토카드(7장)를 담은 세트 상품을 2만 7900원에 판매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프라인 매장 행사에 앞서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에서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를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사전 예약 주문 고객에 한해 기존가에서 약 20% 할인된 2만 2300원에 판매하는데요. 제품 수령 가능일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입니다.

 

BTS 블록팩은 ▲엄마는외계인 ▲그린티 ▲뉴욕 치즈케이크 ▲아몬드 봉봉봉 ▲슈팅스타 ▲민트 초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보라보라 등 총 8종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제품 패키지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별 사진을 활용한 리미티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함께 제공하는 ‘포토카드’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사진 총 7장으로 구성됐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행사는 오는 8일부터 시작하고,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의 판매 가격은 2만 7900원입니다.

 

◇CJ제일제당,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 온라인 이벤트 진행

 

 

CJ제일제당이 오는 16일까지 ‘망한요리’를 공유하는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는 개인 소셜미디어(SNS) 계정이나 블로그에 요리 과정이나 완성 음식 사진, 에피소드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만개의 레시피’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글 주소를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필수 해시태그는 #다담망한요리챌린지, #도와줘요다담입니다. 망한 요리를 재미있고 생생하게 표현한 321명을 선정해 각종 경품을 증정합니다.

 

수상자로 선정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4일부터 후속 이벤트 ‘다시 태어났다담’도 진행합니다. 경품으로 받은 간편요리양념 ‘다담’을 활용해 다시 요리에 도전하는 행사로, 다담으로 요리 생활이 얼마나 달라졌는지에 중점을 두고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참여 방법은 다담 망한요리챌린지와 동일하며 필수 해시태그만 #다시태어났다담, #다담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롯데제과,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출시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은 그냥 먹으면 후라이드치킨 맛이지만 별첨된 ‘체인징 스프(양념 시즈닝)’를 뿌려 먹으면 양념치킨 맛으로 변하는 제품입니다. 소비자의 입맛,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바꿔 먹을 수 있도록 했는데요.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입니다.

 

◇남양유업 베이비음료 이온케어, “우리 아기의 여름을 부탁해!” SNS 이벤트

 

 

남양유업 베이비음료 ‘이온케어’는 물보다 빠르게 아기의 수분을 충전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온케어 이벤트는 무더위에 지친 아기들이 건강히 뛰어놀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이온케어를 받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베이비음료 이온케어 1박스를 선물합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8일로,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C삼립, 육가공 간편식 ‘미트로드’ 출시

 

 

미트로드는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육류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팬,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에는 삼겹살을 저온숙성해 식감이 부드러운 참나무향 반달삼겹, 중국식 동파육에 착안한 동파육 슬라이스 등 2종입니다. 미트로드는 전국 홈플러스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7980원입니다.

 

◇파리바게뜨, 업계 최초 ‘와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 론칭

 

 

파리바게뜨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와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인 ‘내 집 앞의 와인샵’을 선보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이 서비스를 선보이며,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원하는 와인을 선결제하면, SPC그룹 소속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2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도록 체계를 갖췄습니다.

 

또 해피앱에서는 각 와인에 대한 특장점과 시음노트, 와이너리 정보 등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선택한 와인이 매장에 있을 경우에는 당일 수령이 가능하며, 매장 재고가 없더라도 주문을 통해 3일 안에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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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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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21’까지 갤럭시 AI 업데이트…삼성이 그리는 갤럭시의 미래는?

‘S21’까지 갤럭시 AI 업데이트…삼성이 그리는 갤럭시의 미래는?

2024.05.17 06:00: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의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 S24'에 탑재된 온디바이스 AI '갤럭시 AI'가 갤럭시 S21 시리즈에도 부분적으로 적용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처음 갤럭시 AI를 기존 시리즈에도 업데이트하겠다고 발표했을 때는 갤럭시 S23 시리즈 등 작년에 출시된 모델들로 국한시켰던 때와는 사뭇 달라진 상황입니다. 삼성전자는 "연내 1억대 이상의 갤럭시 기기에 갤럭시 AI를 탑재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점차 확대되는 갤럭시 AI 삼성전자가 올해 초 출시한 신형 갤럭시 시리즈 갤럭시 S24는 사전판매량 121만대를 기록하며 역대 갤럭시 S 시리즈 중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출시 후에는 한 달만에 국내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으며 글로벌 판매량으로는 3주만에 940만대 넘게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갤럭시 S24의 열풍에는 이번 제품에 탑재된 갤럭시 AI가 그 요인으로 꼽힙니다. 업계 관계자는 "실시간 통역, 서클 투 서치 등 갤럭시 S24에 탑재된 생성형 AI 기술에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였고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판매를 시작한지 한 달만인 지난 2월 22일, 갤럭시 AI를 갤럭시 S24 이전 모델들에도 확대 적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처음에는 ▲'갤럭시 S23 시리즈(S23·S23+·S23 울트라)'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폴드5' ▲'갤럭시 Z 플립5' ▲'갤럭시 탭 S9 시리즈(S9·S9+·S9 울트라)' 등 작년에 출시한 모델들에만 적용하겠다고 발표했으나 점차 그 범위를 늘려 현재는 갤럭시 S21 시리즈에까지 적용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도 이와 관련된 질문이 나왔습니다. 질의응답 시간에 한 주주는 "갤럭시 S23과 S22 시리즈는 하드웨어에서 큰 차이가 없는데 왜 S23까지만 갤럭시 AI를 업데이트해주는가"라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대해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은 "이전 모델에 대해서는 많은 검토를 하고 있다"며 당시에는 확답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주주총회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갤럭시 AI의 업데이트 범위는 점차 넓어져 현재 S21 시리즈까지 당도했습니다. 갤럭시 AI…갤럭시 S24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갤럭시 AI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판매를 견인한 주요 기능입니다. 일각에서는 이러한 갤럭시 AI를 기존 시리즈에까지 업데이트해주면 '갤럭시 S24를 구매할 이유가 없어지는 것은 아닌가?' 하는 우려를 내비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 관계자는 "해당 우려에 대한 의견이 분명 존재했다"라며 "갤럭시 AI를 갤럭시 S24 시리즈만의 고유 특징으로 남기기보다는 기존 이용자들이 갤럭시 AI를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는 방향이 장기적으로 더 의미있다고 판단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자세한 지표는 밝힐 수 없지만 기존 시리즈에 갤럭시 AI를 확장 업데이트한 것이 갤럭시 S24 판매에 영향을 끼쳤다고 보긴 어렵다"고 덧붙였습니다. 폴더블폰, 웨어러블 기기…차기 전략은 하드웨어 삼성전자는 7월 파리에서 열릴 예정인 '갤럭시 언팩(Galaxy Unpacked)' 행사를 통해 차기 제품 라인업과 방향성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Z폴드6·플립6' 시리즈를 공개하며 세계 최초 폴더블 AI 스마트폰 타이틀을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갤럭시 AI의 기능은 물론, 폴더플폰이라는 하드웨어 특성에 맞춘 새로운 AI 기능도 탑재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웨어러블 기기 신제품 공개도 관심을 모읍니다.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7'과 반지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링'이 대표적입니다. 갤럭시 워치7는 삼성전자가 파운드리 시장 확보를 내세우며 개발 및 양산에 돌입한 3㎚ 2세대 공정 양산 신형 AP '엑시노스 W1000'을 탑재합니다. 여기에 수면무호흡증 감지, AI를 통한 혈당 모니터링 기능도 추가됩니다. 특히, 갤럭시링은 기존의 웨어러블 기기와 전혀 다른 형태의 제품인 만큼 행사의 중심에 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링은 건강 및 수면 측정 기능을 탑재한 헬스케어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심박수, 혈압, 산소포화도, 수면 품질 등을 측정하고 데이터를 분석·관리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갤럭시 S24 시리즈의 글로벌 흥행으로 5개월만에 세계 스마트폰 점유율 20%를 회복하며 1위를 탈환했습니다. 이번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시장 1위의 자리를 견고히 하고 시장 선점 효과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I로 소프트웨어 부문에서 한 단계 발전을 선보였다"라며 "하드웨어 쪽에서 많은 변화를 줄 것"이라 예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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