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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혜택 확대”...씨티은행, ‘씨티 NEW 캐시백카드’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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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8, 2021, 15:07:45

간편결제·스트리밍 자동이체 사용 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커피 제공
사용금액별 최대 10회까지 21년형 iMac·애플워치 등 경품 추첨 기회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씨티 NEW 캐시백카드’ 고객들을 위해 ‘더블2벤트’를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채널을 통해 씨티 NEW캐시백 카드를 신규 가입한 고객에 해당되는데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5월까지 개인 씨티신용카드 무실적고객과 작년부터 씨티카드에서 진행한 무실적 이벤트 혜택을 받은 적 없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대상자에게는 이벤트 참여 문자가 개별 발송되며, 대상 고객은 참여하기 등록을 통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는 대상 고객이 온·오프라인 간편 결제를 통해 씨티 NEW 캐시백카드로 건당 2만원 이상 사용하거나 스트리밍 서비스 자동이체시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스탬프가 지급됩니다.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8잔의 스타벅스 커피가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등록 가능한 간편결제는 ▲삼성페이 ▲SSG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K페이 ▲스마일페이 ▲Coupay ▲Toss페이 ▲LG페이 ▲위메프페이 ▲배민페이로 총 12가지입니다. 등록 가능한 스트리밍 서비스는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3가지입니다. 

 

또한 카드 사용금액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씨티 NEW 캐시백카드 사용 금액이 누적 10만원이 될 때마다 최대 10회까지 경품 이벤트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추첨을 통해 ▲2021년형 iMac 24인치와 애플워치S6(1명)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2명) ▲발뮤다 더퓨어 공기청정기(3명) ▲에어팟 프로(5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씨티 NEW 캐시백카드를 신규한 고객가입한 고객이 온·오프라인 간편결제와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혜택과 더블 2벤트의 2가지 혜택을 누리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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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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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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