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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B생명, 업계 최초 온라인 ‘무해지환급형’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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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17, 2017, 15:04:09

해지환급급 있는 정기보험 대비 약 27% 저렴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KDB생명이 업계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정기보험에 무해지환급형(해지 때 환급금 없음)을 탑재한 상품을 선보인다.

KDB생명(안양수 사장)은 온라인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정기보험에 무해지환급형을 적용한 ‘(무)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무해지환급형)’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무)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무해지환급형)’은 일반사망(재해·질병사망)을 보장하는 기본형(일반보장형)과, 재해사망 때 일반사망 보험금의 2배를 보장하는 보장강화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상품은 무해지환급형을 선택하면 보험료 부담을 최소한으로 할 수 있으며, 보험가입금액 1구좌(1000만원)기준 일반사망보험금 1억, 재해사망보험금 2억을 보장한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장해지급률 50% 이상의 장해상태가 됐을 경우,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하고 보장을 지속해주는 납입면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무)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무해지환급형)’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경쟁력에 있다는 게 KDB생명 관계자의 설명이다. 무해지환급형으로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한 단계 더 낮춘 것.

예컨대, 일반보장형, 남자 40세, 20년 납, 80세 만기, 사망보험금 1억원 기준 무해지환급형 상품의 보험료는 해지환급금이 있는 상품보다 약 27% 저렴한 8만 6600원이다.
 
KDB생명 관계자는 “‘보험다모아’에서 이미 증명된 가성비 좋은 상품인 ‘(무)KDB다이렉트 암보험(무해지환급형)’에 이어 (무)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무해지환급형)’을 출시하게 됐다”며 “자칫 부담이 될 수 있는 고객의 보험료 이슈를 가장 최소화 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한편, KDB다이렉트보험은 출범 이래로 4년 연속 온라인 생명보험 누적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온라인 생보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이다. 자세한 내용은 KDB생명 홈페이지(www.kdblife.co.kr)나 전화 1588-4040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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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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