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 카드

신한카드, ‘사회적 거리두기’ 맞춤형 근무환경 조성

Tuesday, March 17, 2020, 10:03:26 크게보기

상담원 간 거리 늘리고 칸막이 높여..전문인력 분산 배치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코로나19 집단 감염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는 근무환경을 만듭니다.

 

17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우선 상담사 간 거리를 늘릴 방침입니다. 이날부터 신한카드 콜센터는 좌석 띄어앉기를 실시합니다.

 

또 좌석 칸막이를 높이는 공사에 착수했습니다. 아울러 대화를 진행하면서도 비말 확산을 방지할 수 있는 아크릴 투명위생마스크를 콜센터 전 직원에게 배포할 계획입니다.

 

이외에 ICT 인력을 대체 사업장 여러 곳으로 나눠 카드결제시스템 보호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고객 불편을 최소화화고, 직원들이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5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