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가 U+멤버십의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선보였습니다.
LG유플러스는 4월부터 매월 다양한 제휴사들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해오던 기존 혜택에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멤버십 혜택을 기존 ▲푸드 ▲생활·편의 ▲레저·테마파크 ▲문화·여가 영역에서 외식·카페 영역으로 확대하고 할인율을 최대 55%로 높였습니다. 주 고객층 중 하나인 MZ세대가 '경험형 혜택'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형 혜택'에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해 레저·테마파크 혜택은 유지하고 외식·카페 혜택을 늘린다는 방침입니다.
또한, 매월 둘째 주 화요일부터 넷째 주 목요일까지 달력에 두 개의 플러스(+)를 그려 플러스 영역에 포함되어 있는 날짜에 여러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플러스 영역에 포함되어 있는 날은 '투쁠데이', 두 개의 플러스가 교차되는 날은 '슈퍼투쁠데이'로 지정했습니다.
U+멤버십 고객은 투쁠데이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휴 혜택 30종, 슈퍼투쁠데이에는 뚜레쥬르와 아웃백 제휴 혜택 2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프로그램 론칭과 함께 U+멤버십 앱의 UI도 개편했습니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VIP콕 혜택'과 '멤버십 등급' 메뉴를 홈 화면 최상단에 배치해 고객이 이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플투쁠 혜택도 달력 형식으로 만들어 홈 화면에 배치했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4월 말까지 U+멤버십 앱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한 '유플투쁠 론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U+멤버십 관련 키워드인 ▲#유플러스멤버십 ▲#U+멤버십 ▲#유플 멤버십 ▲#유플투쁠을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하고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1명) ▲쉐이크쉑 버거쿠폰(100명) ▲LG생활건강 선물세트(2222명)를 증정합니다. 또한, 유플투쁠 혜택을 1회 이상 이용하고 SNS에 인증할 경우 ▲LG아트센터 공연티켓(2장, 80명) ▲쉐이크쉑 버거(100명)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200명) 등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고 정기적인 멤버십 프로모션인 '유플투쁠'을 통해 MZ세대의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