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강남오앤의원은 오승민 원장이 최근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학술대회에서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리프팅 시술 원리’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수석학술이사를 역임하고 있는 오승민 원장은 미용의료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한 학술대회에서 ‘통증과 다운타임 없이 리프팅 가능한 시술 방법과 예측 가능 모델’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날 오 원장은 “HIFU(초음파를 이용한 장비)와 RF(고주파전기) 병합을 가정한 온도 플레이트를 이용한 실험을 통해, 낮은 레벨에서도 효과적인 열 응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적은 통증으로 높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을 골자로 하는 ‘올리지오 키스’의 효과적인 시술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오승민 원장은 “원텍(주)가 개발한 올리지오 키스는 해당 회사의 기술력을 단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결과물”이라며 “환자의 피부 상태, 그리고 시술자의 시술 이론에 따라 HIFU 시술, RF 시술을 다양한 방법으로 조합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관련 윈텍 관계자는 “올리지오 키스 강의 종료 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어났다”며 “많은 의료인들이 참여한 학술대회에서 자사의 제품이 소개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강남오앤의원의 오승민 원장은 (주)원텍의 올리지오 및 타이탄 장비 등의 주요 키닥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국내 유수의 학회에서 주요 연자로서 장비의원리, 임상 연구, 시술 스킬 등에 대해 강연을 하며 관련 의료진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