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우리금융그룹 자회사 동양생명(대표이사 성대규)은 3일 '(무)우리WON하는건강한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표준청약서에 고지사항을 확대해 최근 7년 또는 10년내 입원·수술 이력이 없다고 추가고지(건강고지)하면 일반고지보다 낮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 83종의 다양한 부가특약으로 암·2대질환 등 핵심담보 관련 진단부터 수술·치료·입원·통원까지 폭넓게 보장합니다. 고객 스스로 불필요한 특약은 줄이고 필요한 보장만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설계할 수 있는 DIY 상품입니다.
동양생명은 '하이클래스암주요치료비특약' 등 활용도 높은 신규 담보도 탑재했습니다. 암보장개시일 이후 암, 기타피부암, 갑상선암으로 최초 진단확정되고 보험금 지급기간내 암, 기타피부암, 갑상선암의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하이클래스 암 주요치료'를 받은 경우 진단후 10년간 연 1회 한해 최대 2000만원을 지급합니다.
하이클래스항암약물치료비특약은 동일조건으로 하이클래스항암약물치료를 받은 경우 진단 후 10년간 연 1회 한해 최대 3000만원을 보장합니다. 두 특약을 모두 가입한다면 10년간 최대 5억원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항암중입자방사선치료특약은 암보장개시일 이후 암으로 진단확정되거나 이 특약 보험기간 중 기타피부암, 갑상선암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질병의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항암중입자방사선치료를 받은 경우 최초 1회 한해 최대 5000만원을 보장합니다. 항암중입자방사선치료는 기존 중입자방사선치료보다 2~3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높은 시장수요에 부응할 것이라고 동양생명은 기대합니다.

한편 동양생명은 우리금융그룹 자회사 편입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합니다.
7월 한달간 펼쳐지는 '새롭게, 든든하게, 우리와 함께' 이벤트는 전속설계사, 법인보험대리점(GA), 동양생명금융서비스를 통해 월보험료 3만원 이상의 동양생명 건강보험 (무)우리WON하는보장보험, (무)우리WON하는간편한보장보험, (무)우리WON하는건강한보장보험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BHC치킨세트 기프티콘을 8월중 지급합니다.
8월말까지는 '우리와 함께, 내 보험 바로알기 캠페인'이 진행됩니다. 우리WON뱅킹앱을 통해 보험 보장자산 상담을 신청하고 가입설계 동의 및 보장분석 상담까지 완료한 고객에 배스킨라빈스 쿼터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 자회사 편입은 동양생명이 그룹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에 더욱 혁신적이고 종합적인 보험·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신뢰받는 보험사로 꾸준히 성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