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KT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T 멤버십 페스타(케멤페)’를 통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파파존스는 케멤페에 협업 브랜드로 참여해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60% 할인을 제공합니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앱)을 통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 적용되며 주문금액 최대 4만5000원 한도 내에서 회원당 1회 제공됩니다.
메뉴와 피자 사이즈 제한 없이 할인이 적용됩니다. 혜택 적용 시 크루아상 크러스트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라지 사이즈를 1만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은 멜로우 콘크림과 크루아상 크러스트를 조합한 제품입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근 출시한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새로운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파파존스는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출시와 함께 ‘크루아상 크러스트’를 처음 선보였습니다. ‘크루아상 크러스트’는 일부 피자를 제외한 라지 사이즈 피자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7일까지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출시 기념 7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