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위생·가격·디자인 잡은 신제품 정수기 한 곳에 모아

청호나이스·웅진코웨이·SK매직 등 정수기 렌탈 상품으로 제공
코웨이 정수기. 사진 | 렌탈의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정수기 신제품을 렌탈 제품으로 제공한다. 신제품 유행에 대해 렌탈의신은 “올해 신제품 키워드는 위생 기능·디자인 강화”라고 설명했다.

렌탈의신이 정수기 신제품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음 달 출시하는 청호나이스 신제품 ‘살균 얼음정수기’는 저수조형 역삼투압(RO·Reverse Osmosis) 방식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얼음 생성·보관에서 위생을 강화했다.

에스프레소 추출기능을 갖춘 커피 얼음정수기도 함께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SK매직도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SK매직은 최근 싱크대·거치대 없이 세워두고 쓰는 프리스탠딩형 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

사무실·식당에서도 쓸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지만 저수조 없는 직수 방식으로 냉·온수를 순간 추출한다. 또 스테인리스 수로를 적용한 ‘슈퍼정수기’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물질 오염이 ㅈ거은 스테인리스 수로를 보강해 위생성을 높였다,

웅진코웨이는 기존 출시한 ‘시루 직수 정수기’ 외관 색상을 업그레이드한다. 웅진코웨이는 역삼투압 필터 면적을 넓혀 많은 양의 물을 즉석 추출하는 역삼투-직수 혼용 방식의 ‘시루 직수’를 앞서 출시했다. 올 여름엔 기존 흰색 외관뿐 아니라 색상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렌탈의신 관계자는 “여름부터 본격 시작될 정수기 성수기에 맞춰 업계가 신제품을 내놓기 시작했으며, 올해 제품 추세는 위생 기능 강화”라며 “기능 측면 외에도 주방 인테리어 등을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 제품 디자인도 중요 경쟁력 중 하나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렌탈의신은 웅진코웨이·LG전자 케어솔루션·쿠쿠 등 브랜드 전용관을 따로 열어 브랜드·제품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했다. 렌탈의신 관계자는 앞으로도 SK매직·캐리어·대형가전·디지털가전 등 브랜드 전용관을 통해 고객에게 전문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렌탈의신은 직수형 정수기·얼음정수기 가격 비교와 렌탈,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문의를 받고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상담은 렌탈의신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