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이번 주말 배민 앱 주문 시 최대 1만 3000원 할인

세트 포함 전 메뉴 적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 무제한 제공
HOT&NEW 피자(L) 구매 시 최대 1만 3000원까지 할인 혜택
미스터피자가 배달의민족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 | MP그룹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미스터피자가 주말 동안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 프로모션에 중복 적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고, HOT&NEW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겐 최대 1만 3000원까지 할인해준다.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오는 28·29일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 이틀 동안 배달의 민족 앱으로 주문하는 소비자에게 미스터피자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세트 메뉴에도 사용할 수 있고 타 프로모션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배민 앱 내 미스터피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할 수 있고, 주문 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또 HOT&NEW 피자(L) 7종 중 하나를 구매하는 이들에겐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00원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1만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HOT&NEW는 찰떡과 샐러드를 올린 ‘찰떡단고감’을 비롯해 ‘부라타치즈’·‘핫앤핫’·‘올댓미트’·‘칠리치킨’·‘풀드포크’·‘트러플머쉬룸’ 등으로 구성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배달 수요가 증가하는 주말을 맞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배민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며 “주말 단 이틀 간 제공되는 최대 약 36%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