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더한섬하우스 광주’ 프리미엄 플리마켓 31일 개최

지역 내 유명 플리마켓 ‘월장’과 협업..‘더 캐시미어’ 비롯 소상공인 40팀 참여
이미지ㅣ한섬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한섬이 운영하는 쇼핑공간인 ‘더한섬하우스’ 광주점에서 플리마켓이 열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31일 복합문화쇼핑공간 ‘더한섬하우스(THE HANDSOME HAUS)’ 광주점에서 지역 내 유명 플리마켓 ‘월장’과 함께 가을 쇼핑 축제 ‘더한섬하우스X월장 프리미엄 플리마켓’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에는 한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 캐시미어(the CASHMERE)’를 비롯해 ‘월장’ 소속 소상공인 40여 팀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꼴라메르까토(Colamercato)’가 참여한다.

플리마켓에 판매 예정인 대표 품목으로는 유아 의류・인테리어 소품・액세서리・마카롱 등이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꼴라메르까토(Colamercato)’에서는 빵・와인 등을 판매한다.

한섬은 야외 광장을 활용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2시와 5시에는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며, 갈대・억새 등 가을 테마로 구성된 포토존(Photo zone)에서는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플리마켓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더한섬하우스’ 광주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한섬하우스 공식인스타그램(@thehandsomehaus)과 월장 공식 인스타그램(@monthly_mark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가을철 도심에서 여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안녕, 시월’을 콘셉트로 축제의 장을 계획했다”며 “지역 소상공인 제품을 알리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