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공정위가 인증하는 제도..CCO에 문현규 마케팅담당 임명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0일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좌측 2번째) 문현규 신세계면세점 마케팅담당(최고고객책임자 임명), (좌측 4번째) 손영식 신세계면세점 대표이사. Photo @ 신세계면세점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고객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0일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CCM 선포식에는 손영식 신세계면세점 대표이사를 비롯해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제품·서비스 기획부터 판매, 홍보 등 전반의 경영 활동들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뜻을 모았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들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날 선포식에서 문현규 마케팅담당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최고고객책임자 임명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문현규 상무는 “신세계면세점은 늘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고 고민해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활동을 향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단순한 유통을 넘어, 고객의 삶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창출하는 혁신의 아이콘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