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홈 뷰티기기 ‘프라엘’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구매하면 제품을 담아 보관할 수 있는 ‘프라엘 미니 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주요 매장과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 600명에게는 원하는 영문 문구를 새긴 프라엘 미니 백을 증정합니다.
캐시백(환급) 행사도 있습니다. 프라엘 6종 세트 구매 시 최대 80만 원, 단품 구매 시에는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 원을 받게 됩니다.
제품 구성을 단순화하고 가격을 낮춘 ‘프라엘 플러스 V’도 선보입니다. 온라인에서만 판매합니다. 구성품은 ‘더마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 ‘토탈 타이트 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등입니다. 액세서리를 빼고 본체, 컨트롤러, 충전기 등만 포함해 가격을 낮췄습니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더마 LED 마스크 109만 9000원, 토탈 타이트 업 케어 54만 9000원, 갈바닉 이온 부스터 39만 9000원입니다.
LG전자는 “프라엘은 다수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며 “뷰티기기는 고객이 직접 착용하고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효능은 물론이고 높은 안정성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지난 2017년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개선) ▲토탈 타이트 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프라엘 4종을 출시했습니다. 지난해 ▲초음파 클렌저(저자극 클렌징) ▲더마 LED 넥케어(목 부위 피부 관리) 등 제품군을 늘렸습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프라엘의 탁월한 효능과 안정성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며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