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겨울 감성을 담은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BTA코리아는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최초 한정판 ‘글로 폴러 에디션(Polar Edition)’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새하얀 겨울의 감성을 담은 겨울 시즌 스페셜 에디션이다. 북극곰을 연상시키는 흰색 바탕에 검은색 버튼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을 매트하게 표현해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영하 20도까지의 추운 겨울 날씨에도 작동에 문제가 없는 글로의 강한 내구성은 겨울 시즌 글로가 가진 차별화된 특징이다. ‘글로 폴러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0만원이며, 올 겨울 시즌동안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가로수길, 홍대, 강남에 위치한 서울 내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지점과 글로 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또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BAT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제품 중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글로 폴러 에디션’을 판매한다. 판매는 오는 2월 초부터 진행되며 기프티콘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 코리아 사장은 “‘글로 폴러 에디션’은 겨울 시즌에 발맞춰 준비한 첫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올 겨울 특별하게 준비한 ‘글로 폴러 에디션’은 한정판매로 국내 흡연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BAT 코리아는 지난 22일부터 글로 공식 웹 사이트에서 글로(glo™)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29일부터는 ‘글로’ 및 ‘던힐 네오스틱’ 판매처를 전국 소매점으로 대폭 확대, 전국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글로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