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섬에서 재즈와 맥주의 낭만을 즐겨보세요~

‘클라우드’·‘순하리 소다톡’·‘롯데와인’ 전용 부스에서 참여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 롯데주류가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가평에서 열리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낯선 재즈 음악을 대중적으로 접하고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로 2004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15회째를 맞는다. 

 

롯데주류는 작년에 이어 ‘클라우드’, ‘순하리 소다톡’과 와인 전용부스를 설치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서 음악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부스에서는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한다. 페스티벌을 즐기며, 촬영한 사진을 바로 인화해주는 사진인화 이벤트를, ‘순하리 소다톡’ 부스에서는 소다톡 풍선잡기 게임 등을 진행한다.

 

‘롯데와인’ 부스에서는 미국 캘리포니아 대표 와이너리인 ‘갤로’의 ‘베어풋’, ‘아포틱’, ‘칼로시’ 등 와인제품 5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가을 정취를 느끼며 라이브 공연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음악축제 및 지역 행사, 스포츠행사 등 꾸준히 문화마케팅을 펼치며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