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Dole(돌), 과즙 100% 주스 출시= Dole은 머스캣 포토(청포도)를 활용해 만든 100% 과즙 프리미엄 주스 'DOLE 머스캣 파라다이스 주스'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젊은 층이 좋아하는 열대과일 주스로, 당도 높은 원물만을 사용해 진한 맛과 향을 담았다.
기존 출시된 '피치', '리치'에 이은 세 번째 '파라다이스 주스' 시리즈 상품이다. Dole에 따르면 지마켓·옥션·11번가·위메프·티몬 등 온라인 채널에서 1박스(120ml*32입) 당 1만 6900원에 무료배송 혜택으로 판매중이다.

동서식품, 프리미엄 홍차 신제품 출시= 동서식품이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종류는 각각 '타라 클래식 다즐링', '타라 클래식 망고 피치향', '타라 클래식 녹차' 등 3가지다.
신제품 3종 모두 전문 티 마스터(Tea Master)가 엄선한 두 번째 여린 잎인 '오렌지 페코'만을 사용해 떫고 쓴 맛은 줄이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 했다. 해당 상품은 전국 판매처에서 20개입 기준 6000원에 판매된다.
동원산업, '야(夜)심작 회무침’ 선봬= 동원산업이 '야(夜)심작 회무침'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가정간편식(HMR)으로, 해산물·채소를 소스와 섞기만 하면 완성된다. 해산물을 꼼꼼하게 세척해 비린내를 잡고, 최적의 시간 동안 데쳐내 쫄깃한 식감을 살린것이 특징.
동원산업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220g 소용량 포장돼 싱글족의 '혼술' 안주로 적당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수산물을 활용한 HMR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어·참소라·골뱅이3 종류이며 가격은 799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