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bhc치킨,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에 2천원 쿠폰 제공

URL복사

Tuesday, August 06, 2019, 17:08:30

8월 매주 월·수 주문고객 대상..뿌링클·마라칸 등 전 메뉴 할인 적용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bhc치킨이 치맥이 당기는 8월을 맞아 치킨 할인쿠폰을 뿌린다.

 

bhc치킨은 8월 한 달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할인 행사 날짜는 5일, 7일, 12일, 14일, 19일, 21일, 26일, 28일 등 총 8일이다. 인원 제한 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로그인 해 ‘내 맘대로 골라 먹는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하고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최근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밖에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 치즈볼’, ‘빨간소떡’, ‘뿌링소떡’, ‘뿌링감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곁들인 세트 메뉴도 대상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무더위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치맥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치킨은 여름철에 즐기는 대표적인 치맥 치킨으로 마라칸과 뿌링 치즈볼의 조합을 추천했다.

 

‘마라칸’은 중국의 매운 향신료 마라를 가미한 특제소스를 입혀낸 치킨으로 마라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이열치열 메뉴로 제격이다. 특히, 맥주와 잘 어울려 치맥 하기에 딱 좋은 치킨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사이드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뿌링 치즈볼’과 함께 즐긴다면 치즈볼의 고소함이 매운맛을 잡아줘 색다른 맛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하거나 가족들과 휴가를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치킨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간편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배너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2025.06.04 15:04:3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철주 생명보험협회 회장은 4일 "출산과 육아, 가족의 가치가 소중히 여겨지는 사회문화 조성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이날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뿐 아니라 생명보험산업 지속가능성과 직결되는 중대한 과제"라며 이렇게 의지를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을 높이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현재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고령화 극복을 지원하는 등 인구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태아건강검진 지원, 희귀질환센터 운영, 생명숲 100세 힐링센터 운영, 저소득 노년층 의료사업비 지원이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생명보험은 국민 삶과 함께 하는 든든한 버팀목이자 사회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에 보험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캠페인 다음 주자로 보험연구원(원장 안철경), 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을 지목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