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미스터피자가 한양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2025 세대의 입맛을 타기팅한 신메뉴를 출시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안산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한대점에서 판매합니다
미스터피자는 한양대 학생들과 함께 만든 2025세대를 위한 DIY 피자 ‘복희야 눈을 감자’를 지난 12일 선보였습니다. ‘복희야 눈을 감자’ 피자는 대학생들의 입맛을 겨냥해 미스터피자 R&D팀과 대학생들이 제품 개발부터 완성까지 함께 협업해 만든 한정 메뉴입니다.
철저한 입맛 분석을 통해 선정한 3가지 토핑은 ‘떡볶이·프렌치프라이·소시지’입니다. 일상 속에서 가장 즐겨 찾는 메뉴 중 피자 토핑으로 어울릴 재료들을 직접 조합해 완성한 것으로, 메인 토핑은 국민 간식인 ‘떡볶이’가 선정됐습니다.
떡볶이는 미스터피자 특제 소스로 맛을 냈고, 프렌치프라이·소시지 등을 부재료로 더해 매운 맛·단 맛·짠 맛·감칠맛 등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엠피그룹은 “실제 미스터피자의 떡볶이는 뷔페 메뉴에서 입소문이 나며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다양한 토핑이 더해진 만큼 식감 또한 다채롭습니다. 떡볶이의 쫀득함·프렌치프라이의 바삭함·소시지의 탱글탱글함 또한 기존에 피자에서 맛볼 수 없었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소스는 미스터피자의 시그니처인 ‘트러플 치즈 소스’를 베이스로 적용했습니다.
또 고다·까망베르·체다치즈 등 3가지 종류의 치즈를 기본 바탕으로 해 고소한 맛을 냈습니다. 이번 ‘복희야 눈을 감자’ 피자는 미스터피자가 대학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선보인 세 번째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완도 전복피자·제주 흑도새기피자의 맥락을 이어갑니다.
이 프로젝트는 대학상권 활성화를 고민하던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에서 지역사회 상생에 오랜 관심을 가져온 미스터피자에 신메뉴 개발을 제안하며 성사됐습니다. 미스터피자 R&D팀(김영준·조소영)은 한양대 정보사회학과 이나경·이도은·임수연 등 3명의 학생과 팀을 이뤄 이번 피자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복희야 눈을 감자’는 12일부터 안산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한대점에서 판매합니다. 향후 판매 매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자사 주요 소비층인 대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