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켈로그가 리뉴얼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인다.
8일 농심 켈로그는 당 함량을 약 13% 낮추고, 파우치 포장으로 과대포장을 줄여 보관의 편의성을 강화한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완전히 새로워진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고소하고 상큼한 맛은 유지하면서도 당 함량을 기존제품 대비 12.7% 줄여 담백하면서 건강한 맛을 더했다. 더불어 한입에 먹기 좋도록 푸레이크 사이즈는 줄이고 바삭한 식감은 강화해 더욱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시리얼 박스가 아닌 지퍼가 달린 개폐식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개봉 후 손쉽게 봉합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제품의 신선함을 유지시켜 준다. 저장용기가 따로 필요 없고 가볍게 세워둘 수 있어 공간 활용도도 좋고 휴대도 편리해 집에서 뿐 아니라 직장, 야외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귀리·보리·통밀·옥수수·쌀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을 엄선해 푸레이크를 완성했다. 여기에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래놀라가 골고루 들어가 풍부한 곡물의 영양과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시리얼이다.
최혜미 농심 켈로그 마케팅 과장은 “새롭게 리뉴얼 한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소비자를 위해 맛과 영양부터 포장까지 전체적인 부분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건강하고 몸에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클럽팩(410g)과 파우치팩(500g) 2종류로 클럽팩은 6900원, 파우치팩은 798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