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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갤럭시 Z폴드 SE’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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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21, 2024, 16:10:10

25일 국내 출시하는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알람, 경품, 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통신 3사가 오는 25일 국내 출시되는 삼성전자[005930]의 신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출시를 앞두고 고객 유치에 나섭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출시하는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10.6mm의 두께와 236g의 무게로 역대 갤럭시 Z폴드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가볍습니다.

 

또한, 갤럭시 Z 시리즈 최초로 2억화소의 광각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16GB의 메모리를 장착한 것이 특징입니다.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출고가는 278만9600원으로 색상은 블랙 쉐도우 한가지로 출시됩니다.

 

SK텔레콤[017670]은 고객들이 신제품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T다이렉트샵에서 21일부터 '입고 알람'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중 30명에게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럭셔리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은 T다이렉트샵을 통해 25일부터 11월8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27일 개별 발표됩니다.

 

KT[030200]는 24일까지 '출고 알림'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KT닷컴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네이버페이 3000원권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

 

출시 알림을 신청한 후 KT닷컴에서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 중 2명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파손 보장을 제공하는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삼성 정품 15W 초고속 듀오 충전기'도 함께 증정됩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25일부터 11월15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프라다 백팩(1명) ▲리모와 수트케이스(1명) ▲아크네스튜디오 울 스카프(98명) 등을 추첨해 선물합니다.

 

또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은 삼성닷컴 앱을 통해 ▲갤럭시 버즈3 프로 30% ▲갤럭시 링 20% ▲갤럭시 워치 울트라 30% ▲갤럭시 탭 S10 울트라 20% 등 제품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21일부터 25일까지 출시 사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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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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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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