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티오피가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브랜드 캠페인 '티오피 투고 크루' 진행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 동서식품이 바쁜 일상을 살고 있는 현대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티오피 투고 크루(T.O.P to go crew)’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티오피 투고 크루’는 ‘열정의 에스프레소, 맥심 티오피’ 브랜드 캠페인으로,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도 열정을 갖고 그들만의 삶을 즐기는 ‘크루(Crew)’의 삶을 조명한다.


크루는 공통의 목적을 위해 열정을 함께 나누고 즐기는 사람들의 그룹을 뜻하는 용어로 최근 2030 젊은 직장인을 중심으로 점차 확산되고 있는 문화다.

 

동서식품은 캠페인 시작과 함께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 영상을 맥심 티오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같은 관심사의 사람들이 모여 러닝, 가드닝, 캠핑 등 각자의 열정이 가장 빛날 수 있는 활동을 함께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 일상에 ‘열정’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튜브, 극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오피의 열정을 함께 즐기다’라는 주제의 이번 캠페인은 우리 주변의 평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러닝 크루 ‘와우산30(Wausan30)’과 함께하는 러닝 이벤트 '열정 세션'을 비롯해 일반인들에게 열정의 가치를 전파하는 '열정 인터뷰', 새로운 크루를 만드는 것을 지원해주는 ‘마이 열정 크루’ 등이 마련됐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누구나 하나씩은 가슴 속에 품고 있는 개개인의 열정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열정의 에스프레소'로 소비자들의 열정적인 삶을 응원하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