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한화손해보험은 26일 여의도 본사에서 12기 소비자평가단 6명에게 위촉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평가단은 대고객 완전판매를 위해 청약서·상품설명서 개선방안과 보험 가입시 알릴 사항에 대한 정확한 고지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아울러 휴대폰 전자 서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계 사례 벤치마킹도 진행한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는 평가단에게 “소비자의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과 마케팅 지원을 위한 아이디어를 활성화하자”고 당부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수도권 지역의 30~40대 여성들로 구성된 소비자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