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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소호슈랑스’ 육아시장으로 확대

Wednesday, July 30, 2014, 14:07:53 크게보기

육아전문 프랜차이즈 ‘베이비메모리즈와’ 협약 체결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신한생명이 선점하고 있는 소호슈랑스(SOHO Surance)의 영역이 육아시장으로 확대된다.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은 지난 29일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신한생명 본점에서 육아전문 기업인 베이비메모리즈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 소호슈랑스 영업 확대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소호슈랑스란,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사업자를 통해 보험을 판매하는 영업채널을 가리킨다. 의사, 세무사 등 전문직 종사자나 소상공 자영업자, 중소기업 법인대표 등이 설계사 자격을 취득, 기존 사업을 유지하면서 보험을 판매하는 영업채널이다.

 

지난 20121월부터 신한생명이 업계 최초로 시작한 소호슈랑스는 특허청으로부터 10년간 배타적 브랜드 사용 특허를 받았다. 담당 실장의 지원을 받기 때문에 FC채널의 전속 설계사처럼 매일 출근을 하지 않아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소호사업자는 기존의 소득 외에 보험 판매에 따른 새로운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설계사 또는 대리점(GA)에 지급하던 사업비를 소호사업자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신한생명과 소호사업자 모두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성공적 영업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신한생명 소호슈랑스 담당자는 소호슈랑스 영업확대를 위해 향후 다양한 업종의 프랜차이즈 업체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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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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