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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에프앤비, 창립 30주년 맞아 새 CI 공개

Tuesday, January 19, 2021, 13:01:55 크게보기

"글로벌 종합 식품외식그룹으로의 제 2도약 의지"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회장 소진세)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글로벌 종합 식품외식그룹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기업이미지(Corporate Identity, CI)를 선보입니다.

 

19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새로운 CI는 ‘K’ 이니셜을 심볼마크로 삼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외식기업 도약의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K’ 이니셜은 교촌의 기업철학인 정직과 신뢰(Integrity)의 ‘I’와 나눔과 소통(Communication)을 뜻하는 ‘C’의 결합을 형상화했습니다.

 

또 로고타입은 기존 캘리서체의 전통적 이미지에서 고딕의 견고함이 나타내는 이미지로 변신했습니다. 이를 통해 사업 다각화에 따른 CI 활용의 범용성도 갖도록 했습니다.

 

교촌은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도전과 성장의 의미를 새 CI에 담아 미래를 향한 기업 가치 향상에 앞장선다는 계획입니다.

 

 

황학수 교촌에프앤비 총괄사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교촌의 철학과 글로벌 이미지를 이번 CI를 통해 형상화했다”며 “CI에 담긴 의미처럼 정직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서 교촌의 제2 도약을 고객, 가맹점과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교촌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지난해 8월 BI(Brand Identity)와 SI(Store Identity)를 리뉴얼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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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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