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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가전·가구 정기 관리 서비스 ‘리빙케어’ 출시

Tuesday, May 10, 2022, 09:05:32 크게보기

디지로카앱·롯데하이마트 매장서 가입
하이마트와 협업..가전·가구 세척 전문가 파견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071840]와 함께 디지로카앱으로 이용 가능한 가전·가구 정기 방문 관리 서비스 '리빙케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리빙케어는 롯데하이마트 전문 관리사가 주기적으로 가정에 방문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비데 등 가전과 매트리스를 세척·살균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가입은 디지로카앱 '라이프' 탭 내 '케어' 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월 요금은 2600원~2만2400원이며 제품 종류와 크기에 따라 요금이 달라집니다.

제품별 관리 주기는 ▲세탁기 및 건조기 24개월 ▲냉장고 및 에어컨 12개월 ▲매트리스 6개월 ▲비데 3개월입니다. 다음 관리 주기가 돌아오면 디지로카앱이 관리사 방문 신청 주기가 돌아왔다는 푸시 알림을 보내줍니다.

리빙케어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매장 신청 고객에게는 롯데하이마트 가전 구매 시 할부 수수료를 우대해주는 혜택도 줍니다.

롯데카드는 리빙케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합니다. 관리사 최초 방문 시 피톤치드 서비스도 무상 제공합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그동안 가전 및 매트리스 관리 서비스는 제품 브랜드별로 제공되거나 고객이 직접 업체를 찾아 서비스를 예약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리빙케어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척해주고, 앱으로 신청과 방문 예약도 할 수 있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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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규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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