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카카오페이증권(대표 신호철)이 연금저축계좌 20만개 돌파를 기념해 신규 사용자를 대상으로 현금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9월16일부터 10월17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연금저축계좌를 새로 열고 가입정보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두차례에 걸쳐 총 1만원이 신규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먼저 계좌개설과 가입정보 등록을 완료한 사용자에게 5000원이 즉시 연금저축계좌로 입금됩니다. 이어 2차 지급일인 10월24일까지 계좌를 유지한 사용자에게 추가로 5000원이 지급됩니다. 단 이벤트 시작일 이전에 카카오페이증권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거나 탈퇴한 이력이 있는 사용자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부담없이 연금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는 설명입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카카오페이 연금저축은 간편한 계좌 개설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단기간에 20만 계좌를 달성했다”며 “연금저축은 노후 대비 수단일 뿐 아니라 연말정산 시 최대 99만 원까지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투자수단인만큼, 이번 이벤트가 더 많은 사용자들이 연금 투자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