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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쿠쿠 전용관 오픈...렌탈 관리 서비스 품질 높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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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02, 2019, 06:08:00

최대 30만원 사은품 증정·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세 번째 브랜드 전용관으로 쿠쿠 전용관을 열었다. 렌탈의신은 패키지 이벤트 등을 통해 최대 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렌탈의신은 쿠쿠 제품을 전문 취급하는 쿠쿠 전용관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쿠쿠 렌탈의신’이라는 이름으로 고객들이 쿠쿠 제품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LG전자케어솔루션 렌탈의신’·‘웅진코웨이 렌탈의신’에 이은 세 번째 전용관이다.

 

최근 쿠쿠는 신제품 인앤아웃 10’s 직수정수기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출수구를 앞·뒤·위·아래로 움직여 물 받는 위치를 조절할 수 있다. 또 원하는 순간에 버튼을 눌러 전기분해 살균수로 직수관·냉수관·코크·조리수 밸브로 통하는 관로를 살균한다.

 

렌탈의신은 패키지 이벤트로 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쿠쿠 상품을 2개 이상 동시에 렌탈한 고객에겐 제품당 2000~3000원 렌탈료를 할인해 최대 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인앤아웃 냉온정수기(CP-TS011S·CP-TS011DS)와 얼음정수기(CP-SS011HW)는 3년·4년·5년 약정 시 다른 개월 차로 총 6개월 렌탈료 무료 이벤트를 제공한다. 360도 청정 케어 공기청정기(AC-25W10FW)는 2·13·25·37·49·60개월 차로 6개월 렌탈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렌탈의신은 쿠쿠전자·웅진코웨이·LG케어솔루션·SK매직·캐리어 에어컨·청호나이스·현대렌탈케어 등의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를 맺고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TCL·대우위니아·애플·LG전자·다이슨 등의 제품을 할부 서비스 개념으로 판매 중이다.

 

쿠쿠 직수형 정수기·쿠쿠 얼음정수기·정수기필터·정수기 렌탈 이벤트·사은품·제휴카드 할인 등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렌탈의신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상담은 렌탈의신·쿠쿠렌탈의신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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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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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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