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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얏트 호텔, ‘추석 연휴 프로모션’ 진행...최대 25%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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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09, 2019, 16:08:16

그랜드 하얏트 서울·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대상
예약 기간 8월 12~19일, 실제 이용 기간 9월 9~15일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포함한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은 추석을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최대 25%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하얏트 호텔 측은 “지난해보다 짧은 추석 연휴로 인해 멀리 떠나기보다 가까운 곳에서 명절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하얏트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식음료 이용권 또는 크레딧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안에서 탁 트인 한강 및 남산의 서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양 호텔이다. 최근 전 객실 재단장을 통해 여유로운 공간과 기능적인 가구를 배치해 한층 향상된 객실 서비스를 선사한다. 여기에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3개의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라고.

 

파크 하얏트 서울 및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각각 최고층 24층과 30층에 자리한 로비에서 각각 아름다운 서울의 도심 전경과 부산의 해운대 전경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 및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이달 12일부터 19일까지이며, 실제 이용 기간은 9월 9일부터 9월 15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을 예약하면, 일일 요금 최대 2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이며, 결제 이후에는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예약은 각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관계자는 “명절 연휴에 고향을 찾은 후 가까운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피로를 풀고자 하는 귀성객, 혹은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해 명절 연휴를 이용해 여름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은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알찬 연휴를 계획해 볼 수 있으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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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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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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