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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컴퓨존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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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25, 2020, 09:02:50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인프라웨어(041020)는 자사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의 국내 최대 전자제품 쇼핑몰인 ‘컴퓨존’ 입점을 기념해 대고객 프로모션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인프라웨어는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 향상과 온라인 유통채널을 다각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동시에 신규 제품 소개와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한 파트너십 데이를 진행하며 국내 오피스 온·오프라인 시장 확보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입점하게 된 폴라리스 오피스는 지난해 12월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로 ▲폴라리스 오피스 PC Window 기업용(영구) ▲Window 기업용(1년) ▲Window 개인용(영구) ▲Mac 기업용(영구) ▲Mac 개인용(영구) 등 총 5개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제품들은 HWP, PDF 등 모든 포맷이 호환되는 PC 오피스로 사용자 편의 기능이 대폭 강화되고 제품 안정성과 성능이 향상됐다”며 “특히 함께 출시된 폴라리스 오피스 Mac은 모든 포맷에서 자유로운 문서작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컴퓨존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업 고객은 폴라리스 오피스를 할인된 가격에 영구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과 경품 지급 이벤트 역시 참여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3월 9일까지 진행된다.

 

조준희 컴퓨존 매니저는 “사용자들의 편의를 생각해 다양한 호환성을 제공하는 폴라리스 오피스의 제품을 컴퓨존에서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컴퓨존에서 정품 소프트웨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희 인프라웨어 오피스 영업실장은 “국내 최대 전자제품 쇼핑몰인 컴퓨존 입점은 큰 의미를 갖는다”며 “앞으로도 신규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와 파트너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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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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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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