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KT Seezn, 이진혁-이세진-김민규 미국 여행기 단독 공개

URL복사

Thursday, March 12, 2020, 11:03:36

13일 출연진과 실시간 채팅하며 즐기는 라이브 방송도 선뵐 계획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KT Seezn(시즌)이 스타들의 미국 여행기를 단독으로 공개합니다. 이번 여행지 촬영은 1월 30일~2월 4일로 6일간 진행됐습니다.

 

KT(회장 황창규)는 오는 13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을 선보입니다.

 

이번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KT, KBS미디어 공동제작)’은 이진혁, 이세진, 김민규가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의 명소 곳곳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입니다.

 

방송은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Seezn(시즌) 앱을 통해 12주 간 단독 공개됩니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에 앞서 13일 금요일 오후 4시에 Seezn(시즌) 앱에 접속하면 예고편 영상을 비롯해 우정즈 멤버들과 함께하는 생중계 방송 ‘인싸투어 인싸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서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나누거나 출연진들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습니다.

 

방송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진혁, 이세진, 김민규 출연진 3인방은 평소 돈독한 우정을 과시해 팬들로부터 ‘우정즈’라는 애칭으로 불려왔습니다. ‘우정즈’의 팬들은 지난 9일과 11일 Seezn(시즌)에서 공개된 방송의 예고편 영상만으로도 환호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고편 영상 속에서 세 사람은 카메라를 들고 화려한 LA의 야경과 햇살이 비치는 해변을 배경으로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해가며 다양한 사진을 남깁니다. 이들이 촬영한 사진들은 Seezn(시즌)의 공식 트위터 계정(twitter.com/my_seezn)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16일부터 Seezn(시즌) 앱에서 진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여행사진 등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KT 커스토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방송을 보며 잠시나마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Seezn(시즌)에서는 이번에 공개하는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외에도 ‘NCT life in 춘천&홍천’, ‘예쁘장한 구오즈 in 제주’와 같은 여행 콘셉트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