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위메프, 여름 시즌 상품 특가 선봬...“매월 1일 위메프데이”

URL복사

Friday, July 30, 2021, 11:07:57

3일간 하루 6번 타임딜 오픈해 총 90개 상품 큐레이션
VIP클럽 할인 쿠폰 선착순 발급..PLCC 첫 등록 결제 할인까지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위메프(대표 하송)는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위메프데이’를 열고 타임딜·브랜드관을 통해 여름 시즌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위메프데이 타임딜은 행사 기간 매일 하루 6번(0시·7시·10시·14시·17시·20시) 진행합니다. 시간마다 MD가 큐레이션한 상품을 5개씩, 3일간 총 90개 타임딜 상품을 공개합니다.

 

타임딜 주요 상품은 여름시즌 가전·먹거리 상품으로 구성됐는데요. 주요 상품은 ▲대웅 360도 자동회전 스탠드 서큘레이터 ▲여름 시어서커·인견 침구 ▲라헨느 프리미엄 V10+ 무선청소기 ▲피죤 건조기시트 대용량 120매+보타닉친환경 980ml ▲다우니 폼형 세제 1+1 +200ml 2개 ▲바먹 돼지막창1+1·곱창·주물럭 ▲아임웰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200g*3팩 ▲행복먹거리공작소 막국수2종&불고기한쌈 2인세트 ▲쿡솜씨 햄가득부대찌개 2인 등입니다.

 

이밖에 ▲폴로랄프로렌 남녀공용 반팔티셔츠 ▲베어파우·폴로 외 SS 슈즈 클리어런스 ▲골드앤 14k·18k 주얼리와 같은 여름 패션·잡화 상품도 특가에 선보입니다.

 

또 위메프 유저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16곳을 엄선해 브랜드관도 운영하는데요. 브랜드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아디다스 ▲아모레퍼시픽 등이 참여하며, 특히 LG생활건강 브랜드관에서는 최대 40%까지 할인된 상품을 선보입니다.

 

무료 멤버십 ‘VIP클럽’ 멤버는 위메프데이 기간 행사 전용 VIP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0시, 12시 하루 2번(1일 0시 제외) 1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한정수량 제공합니다. 발급받은 쿠폰은 당일 자정까지, 행사 기간 내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위메프 PLCC(KB국민·롯데·신한 신용카드) 첫 등록 후 3만100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