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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패키지’ 단독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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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08, 2024, 09:07:34

객실에 스파·실내 테마파크·갤러리 등 포함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는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상품을 단독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 카지노, 쇼핑, 미식, 아트갤러리,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춘 복합 리조트입니다. 11번가는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면서 국내 숙박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는 가운데 파라다이스시티와 손잡고 호캉스(호텔+바캉스) 상품을 판매합니다.

 

키캉스(키즈+호캉스)부터 프라이빗 호캉스 수요 등 객실 패키지 4종을 선보입니다. 객실과 함께 스파 ‘씨메르’, 갤러리 ‘아트스페이스’, 수영장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됩니다. 1만5000원 즉시할인, 신한카드 10% 추가 할인, 리조트머니 증정 등을 마련했습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대표 상품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패키지’로 2박 상품은 모든 예약 고객에게 파라다이스시티 내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리조트머니 15만원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 5만원 상당의 호텔 디퓨저를 증정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으며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객실 패키지도 할인 판매합니다. ‘아트파라디소 씨메르 1박 패키지’는 헬로키티 50주년 콜라보 핸드크림 증정 혜택이 포함됐습니다. ‘아트파라디소 새라새 조식 패키지’도 있습니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여름휴가 핫플레이스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키캉스부터, 프라이빗 호캉스까지 숙박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11번가 단독 혜택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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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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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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