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국내 그랜드 하얏트 호텔이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최대 2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어제(14일) 밝혔다.
하얏트 호텔 관계자는 “미리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있는 여행을 계획해 보실 수 있으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먼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안에서 탁 트인 한강과 남산의 서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양 호텔’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객실 재단장을 통해 여유로운 공간과 기능적인 가구를 배치로 고객에게 한층 향상된 객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새로운 객실은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의 객실 이용 고객은 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온수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의 경우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갖춰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기기에 좋다.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5월 15일부터 8월 27일까지며, 실제 투숙 가능 기간은 5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투숙 희망일로부터 최소 7일전에 예약해야 한다.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은 선불로 진행되고,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국내·해외 파크 하얏트 / 지바 / 지랄라 브랜드 호텔·리조트는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지 않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 이용 관련 문의와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