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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투데이특가 거래액 전년 比 4.7배↑

Thursday, March 12, 2020, 14:03:39 크게보기

혜택 강화한 테마별 6개 타임딜..소비자 눈길 잡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위메프의 대표 특가 기획전인 ‘투데이특가’를 찾는 고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일 위메프에 따르면 지난 2월 한 달간 투데이특가 기획전 거래액이 전년 대비 4.7배, 전월 대비 2.2배 성장했습니다.

 

위메프는 올해 2월부터 투데이특가 개편을 진행했는데요. 하루 6번 타임딜을 주제별로 추가해 쇼핑의 재미와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이 주효하게 작용했다고 분석했습니다.

 

매일 6번씩 재방문의 이유를 만드는 타임딜은 ▲밤샘 쇼핑족을 위한 ‘올빼미딜’(00~02시) ▲직장인을 위한 ‘러시아워딜’(07~10시) ▲완판딜만 모아둔 ‘싹쓸이딜’(10~11시) ▲어떤 상품이 나올지 모르는 ‘시크릿딜’(12~15시) ▲나를 위한 행복한 소비 ‘소확행딜’(17~20시) ▲엄마들을 위한 쇼핑타임 ‘기쁜맘딜’(21~24시)로 구성됐습니다.

 

1~3시간 동안 한정수량 판매하는 컨셉에도 불구하고, 단기간 8500만원 이상 판매(헤라 미스트쿠션), 4만 8000개 이상 판매(일다경 인기 티백) 등 인기 상품들을 꾸준히 배출했습니다.

 

위메프 이재윤 특가운영실장은 “쇼핑의 재미와 고객 혜택을 강화한 타임딜로 위메프 투데이특가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타임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위메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투데이특가는 2016년 10월 첫선을 보인 위메프의 대표 특가 기획전으로 매일 자정(00시)부터 24시간 동안만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데요. 평소 판매 가격보다 두 자릿수 이상 할인한 가격을 한정된 시간에만 구매할 수 있어, 쇼핑의 재미를 찾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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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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