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인사이트

김인환 사장 "현장오니 고객의 말씀 더욱 잘 들려"

Thursday, April 30, 2015, 11:04:40 크게보기

대전서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 현창요청 적극 반영 다짐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현장에 오니 고객분들 말씀이 더욱 잘 들리네요."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이 지난 29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했다.

 

이날 김 사장은 일일 고객상담사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후 앞치마를 두르고 상담사들에게 음료와 떡을 나누어주는 서빙 데이행사를 진행했다.

 

김 사장은 대전에 위치한 대전 TM지점과 하나지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봤다. 직원들과 면담을 진행하며 영업현장에서 필요한 것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인환 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말씀을 들으니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되는 의미 있는 경험이었다앞으로도 고객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수 있는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에 위치한 하나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각종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5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