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정보통신

지니뮤직, ‘요시고 사진전’ 제휴 프로모션

Wednesday, July 21, 2021, 13:07:44 크게보기

추천 음악 플레이리스트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지니뮤직(대표 조훈)이 스페인 사진작가 요시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요시고 사진전’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전시는요시고가 세계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 350여 점을 선보입니다.

 

지니뮤직은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전시회 층별마다 추천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합니다. 앱에 연결되는 QR코드를 부착해 여행 사진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니뮤직 매거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댓글을 단 모든 유료 고객에게 사진전 초대권을 100% 증정합니다. 기한은 오는 8월 4일까지입니다. 전시회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듣고 감상평을 댓글에 남기면 됩니다.

 

오는 9월 26일까지 할인 혜택도 줍니다. 현장에서 지니 유료 고객을 인증하면 20% 입장권 할인이 주어집니다. KT, LGU+ 고객 중 지니뮤직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코로나로 인해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컬러풀하게 담은 요시고 사진전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비주얼 큐레이션 뮤직컬러를 예술 작품과 매칭하는 혁신적인 프로모션 등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의 장을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 Tagged :
  • KT

Copyright @2013~2023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4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