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인사이트

흥국생명, 대한민국소셜미디어 생보 '대상' 수상

Thursday, November 26, 2015, 10:11:28 크게보기

‘LIFE IS ART’ 캠페인 일환인 고객초청 ‘시네마토크’ 좋은 평가 받아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이 소셜미디어를 통한 고객 소통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흥국생명은 지난 25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8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시상식에서 생명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SNS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을 잘 하는 신뢰받는 기업과 공공기관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한국 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다. 

 

흥국생명은 인생을 예술처럼,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만드는 ‘LIFE IS ART’라는 콘셉트로 블로그(http://www.heungkuklifeblog.com),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ifeheungkuk)을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실현한 결과 생명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흥국생명 소셜미디어 채널의 인기 비결은,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서 예술을 통해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고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소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이동진 평론가가 추천하는 영화를 고객과 함께 관람하고, 영화 평론까지 하는 시네마토크는 고객층의 투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상기업 선정은 산학연이 공동으로 개발한 평가 지표에 따른 상하반기 고객평가와 전문가(심의 위원) 검증, 운영성 평가 등의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친다.


고객 및 전문가 평가 등 4단계 과정을 거친 이번 평가에서 흥국생명은 블로그, 페이스북에 기반을 둔 고객 소통 마케팅 성과를 입증하며 우수한 소통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됐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5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