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인사이트

흥국생명, ‘2015년 콜센터 연도대상’ 개최

Tuesday, February 16, 2016, 14:02:57 크게보기

김주윤 대표 “콜센터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 격려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은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구 흥국생명 본사에서 ‘2015년 콜센터 연도대상시상식을 열고 우수 상담사를 시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전화로 모든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콜센터 상담사들은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는 특수성 때문에 큰 고충을 겪고 있다. 흥국생명은 이들은 격려하기 위해 지난해 콜센터 연도대상을 시작,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시상은 상담 효율 평가 업무 정확도 통화품질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고객상담 부문, 통화품질 부문 등 17개 부문에서 김우연 상담사 외 16명이 수상했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23일간 일본 오사카 해외 연수 포상이 주어졌다.

 

인바운드 상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우연 상담사는 매사에 긍정적인 성격의 입사 9년차 베테랑 상담사다. 그는 지난 1년간 일평균 130콜의 상담을 우수하게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주윤 흥국생명 대표이사는 시상식에서 고객을 만나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 콜센터라며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강민기 기자 easytirp@inthenews.co.kr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5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